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라스트 갓 파더(The last God Father)

반응형

심형래 감독의 라스트 갓 파더


나의 절친 시오군과 12월 31일 남자 둘이 쓸쓸하게 손 잡고(?)가서 본 영화.....ㅜㅜ
시오군이 여친과 헤어지면서 쓸수가 없게 된 포인트를 고맙게도 나에게 투자 하여 본 영화 라스트 갓 파더.

평점: 10점 만점에 5점

간단 리뷰: 대부의 숨겨 논 아들 "영구"가 패밀리 비즈니스(응?? 조폭도 패밀리 비즈니스인가??)를 넘겨 받으면서 겪는 고난을 그린 코메디 영화.

총평: 라스트 갓 파터는 정말 라스트가 되어야 할꺼 같다. 개인적으로 심형래를 좋아하고 디워도 재밌게 본 일인 으로써 약간(?)의 기대를 하고 갔지만 코메디영화 라는 것을 감안하지 않고 간 내가 잘 못이였던거 같다. 격동의 70대 와,80년대 초반에 태어 나신 분들이라면 추억의 영구를 볼수 있는 기회도 되겠지만, 그 이상은 기대하기 힘든 영화. 
뭔가 딱 포인트를 잡기 힘든 영화이다. 디워처럼 빅 히트를 의해 만든 영화는 아닌것 같고, 적당한 선에서 손해만 안보려고 만든 영화 같기도 하고..일단 심형래라는 한국인이 미국가서 열심히 노력하는 건 인정하지만 코메디영화의 한계는 극복 못한것 같다.
게다가 극중 상황반전이라든가 웃음을 주는 상황이 애매하다보니 영화가 늘어지는 감이 없지 않아 있다. 하지만 앞뒤없는 디워의 스토리보단 나아진 것은 확실하니 심형래 감독의 다음 작품은 확실히 나아질 꺼라고 본다.

그러나....냉쟁하게 말하면.....나의 생각은.....황해 볼껄 그랬어~....황해볼껄 그랬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