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코스트코 커클랜드 발사믹 식초 리콜!

반응형


코스트코 커클랜드 발사믹 식초 리콜!


어느날 코스트코에서 우편이 하나 왔네요.

홍보겠거니 하고 뜯어 봤는데~~~


허허....리콜통지서예요.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발사믹 식초를 구입한 적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집사람이 잘 쓰고 있던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쓰기 않으니 잘 모릅니다...저는 먹기만 할뿐.....

이 제품 모두가 문제인건 아니고 특정시기에 수입한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게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한건지 코스트코 자체적으로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렇게 통지를 해주니 안심이 됐습니다.

리콜된 제품은  상품환불 창구에 가서 회원카드만 있으면 바로 되더군요.

당시 카드로 결제했으면 카드로 환불, 현금으로 했으면 현금으로 환불.

쓰던제품 가져갈 필요도 없구요.

코스트코 아무지점에 가도 환불 됩니다.

참고로 일반환불도 마찬가지로 자기가 산 곳이 아니고 다른 지점을 가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을 해주는 코스트코 입니다.



코스트코가 회원제 마트여서 누가 뭘 샀는지 이력이 추적되니 리콜통지를 하는것도 다른 일반 마트보다는 수월한것 같은느낌입니다.

물론 제 개인정보가 이렇게 이용되고 있다는 왠지모를 불안감도 있긴하지만 이런 용도의 이용은 수용할수 있습니다.


일반 마트 같으면 영수증 찾아보고, 없으면 카드사에 전화해서 승인번호 알아내고 그 승인번호로 마트에선 구입품목 찾아보고...이런 경로를 거치면 굉장히 복잡해지잖아요....생각만해도....아후......


코스트코 리콜 검색해보니 시시때때로 다양한 제품들이 리콜을 하네요. ㅎㅎㅎ

문제 없는 제품들을 판매하면 좋겠지만 문제가 생겼을 경우 판매자가 이렇게 적극적 리콜을 하는 회사도 찾아보기 힘듭니다.


코스트코에서 2017년 4월 1일~ 7월 4일 사이에 커클랜드 시그니쳐 발사믹 식초 사신분은 코스트코가서 환불 받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