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신발해외직구사이트, 프로다이렉트 셀렉트

반응형


신발해외직구사이트, 프로다이렉트 셀렉트


프로다이렉트 셀렉트(www.prodirectselect.com)라는 신발해외직구사이트 들어보셨나요?

저도 사실 여기서는 처음 구매해봤어요. ㅎㅎㅎ

원래는 프로다이렉트사커(www.prodirectsoccer.com)가 유명한 축구용품 사이트거든요.

영국에 있는 사이트이고 한국에 출시 안하는 축구관련 용품들..축구화나 레플리카 같은것들이 많아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그런데 여기가 축구용품만 파는게 아니고 러닝, 럭비, 테니스, 크리켓, 농구 관련 용품들도 팔더라구요.



한곳에서 다 파는게 아니고 각각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프로다이렉트 셀렉트, 프로다이렉트 럭비, 프로다이렉트 러닝, 프로다이렉트 테니스....이런식으로 사이트들이 있구요.

그중에 셀렉트는 케쥬얼 컨셉의 제품을 파는 사이트예요.


사이트는 각각으로 되어 있지만 배송정책이나 시스템은 모두 동일합니다. 배송가격도 똑같구요.

그런데 교차해서 주문하지는 못하네요. 축구화랑, 테니스화를 사고 싶으면 따로 주문을 해야 하는게 좀 아쉽습니다.


제가 여기서 신발을 구입하는 이유는 제 발에 맞는 사이즈 운동화를 구매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는 제 발에 맞는 빅사이즈 신발을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이렇게 맨날 직구를 합니다.




신어보고 살수 없다는게 큰 단점이긴하지만 일단 선택할수 있는 신발이 있다는거 자체가 저에게는 엄청난 장점입니다. ^^


주문하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 참조( http://yestomorrow.tistory.com/229 )하시면 되구요.....

일단 주문을 하면 배송은 2주 정도 걸려요. 

배대지 이용하는건 아니고 직접 배송을 해줍니다. EMS로 오구요.


배송비는 무게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기본 15,000원 정도에서 시작한다고 보면 됩니다.


상자로 오지않고 이렇게 비닐백에 싸서 와요. 그렇다고 상태가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 ^^ 



주문품목과 가격 무게등 이렇게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신발 2개인데 가격이 많이 안 비싸죠???? 프로모션 할때 이용하면 이렇게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답니다. 당연히 정품이예요. 



이번에 구입한건 라코스테 신발과 르꼬끄스포르티브 신발이예요. 다행히도 사이즈는 딱 맞아요. 

신발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직구 신발 구입 살땐 프로다이렉트 셀렉트 자주 이용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