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맛과 가격 착한 수원 국수집, 옛날잔치국수

반응형


맛과 가격 착한 수원 국수집, 옛날잔치국수


집근처에 괜찮은 국수집이 있었네요. 꽤 오래된 국수집이예요. 수원 토박이들은 다 알고 있데요. ㅎㅎㅎ



수원 맛집이 집 근처에 있었는데도 모르고 있었다니...ㅜ.ㅜ



일단 가격이 괜찮습니다. 요즘 음식점 같지 않게 저렴한데다가, 곱배기와 보통이 가격이 같아요. 근데 보통 먹어도 충분한 양이긴 합니다.



음식점이 막 세련되고 그러진 않아요. 정말 맛과 가격으로 승부하는데 같습니다.


메뉴도 오직 국수!!!! + 라면....




그리고 나이트클럽 손님들이 많은것 같아요. 술마시고 나오면 출출하잖아요. 나이트 나와서 국수먹고 가는거 같습니다. 


옆에 코리아나 나이트클럽이 있네요..ㅋ


영업시간 새벽 4시까지인거 보고 딱 느낌이 왔어요.ㅋㅋㅋ


가끔 국수 생각날때 오면 괜찮을꺼 같아요.



근데......역시 국수는 배가 금방 꺼져요..ㅜㅜ 얼마 안 있다가 배가 고파지는건 어쩔수 없다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