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본가 우삼겹 in Makati

반응형


필리핀에도 본가의 우삼겹이 들어 왔습니다.

마카티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RCBC 타워 반대편에 있어요.


사실 마카티 지역은 한국식당들이 여러곳 있는데 프렌차이즈 한국 음식점이 들어와서 잘 된것이 없는 것 같네요.

불고기 브라더스, BBQ 등이 있는데 필리핀 불고기 브라더스는 맛없다고 소문이 났고…BBQ는 식당이라기 보단 배달 전문점이 된것 같고요.


본가는 새로 생겨서 아직은 깔끔하고 음식도 푸짐하게 주는 편입니다.

필리핀의 한국 음식점들 특징이 새로 문열면 깔끔하고 푸짐하게 주다가 어느날 가격을 올리고, 가격을 올리니 손님들 안가고 이런 악순환이 된다고 하네요.


여튼 본가는 우삼겹이 유명하다지요?

집이랑 멀지도 않고 해서 가봤습니다~




새로 생긴 건물 내에 있어서 깔끔합니다~




대표메뉴 우삼겹입니다. 가격이 1인분에 450페소(만이천원) 정도 하는데, 뭐 혼자 먹기엔 충분한 양을 줍니다.




우삼겹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팔고 네요.




테이블 끝에 이런 야채를 쫙 놔줍니다.






여러가지 반찬이 기본적으로 셋팅이 됩니다.




필리핀 외에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지에도 지점이 있네요.....장사 잘 되나봐요.ㅎ




요렇게 나옵니다. 2인분이예요. 2명이 먹으면 충분한 양입니다.




필리핀에서는 숯불갈비 먹을 일이 흔치는 않은데, 여기서는 숯불로 고기를 구워 주네요...^^




마지막은 항상 냉명으죠....그런데...사실 여기 냉면 비추예요.ㅋ 맛이 좀 밍밍하다 해야하나.....

맛있는 편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여기는 위치도 좋고, 깔끔해서 손님 대접할때 와도 괜찮을꺼 같아요. 

무엇보다 가격이 큰 부담이 안되는게 좋네요. ^^




반응형
LIST

'여기저기 먹어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가을?! 별미.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0) 2015.09.23
필리핀에도 교촌치킨이 있다!  (0) 2015.09.17
필리핀의 101부페  (0) 2015.09.16
IHOP(아이홉)  (0) 2014.11.26
스바로( Sbarro)  (0) 2014.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