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킷백 직구로 구입한 유아용 오뎀 축구공 1호!

반응형


킷백 직구로 구입한 유아용 오뎀 축구공 1호!



축구공은 1호부터 5호까지 있습니다.

숫자가 커질수록 크기도 커지고요.



1호,2호는 유아용이나 스킬볼.

3호는 유소년

4호는 풋살

5호는 일반용입니다. 


1호공의 대략 사이즈는 핸드볼공 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로 보시면 됩니다.

메이커도 여러종류고 품질도 여러종류입니다.


저는 킷백(kitbag.com) 직구로 세일할때 사서 만원 정도로 구입했어요. 

나이키 오뎀(NIKE ODEM)이라는 축구공이고요, 영국 FA컵 공식볼이라고 합니다.



이 공을 산 이유는 우리 아기 때문이예요.

이제 막 뛰어다니기 시작한 우리 아기의 장난감용으로 샀어요. 

에너지 소모하는덴 공만한게 없죠.


축구공은 배송이 어떻게 올까 궁금했는데 바람은 다 빼고 납작하게해서 오네요.





메이드인 차이나입니다. 축구공마져도 이젠 중국제....ㅎ



바람 슝슝 넣고 잡아보니 한속에 꽉 잡혀요.





공이 작긴하지만 무게가 있어서 묵직합니다. 바닥에 튀기면 울려요.


이제 아기랑 뛰어놀 일만 남았네요. 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