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KB국민카드 이벤트 비타트라 비타민 직구

반응형


[내돈내사리] 내 돈주고 내가 사서 하는 리뷰

비타트라에서 직구해봤어요.


vitatra 라는 건강식품 파는 미국 사이트에서 KB국민카드로 사면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배송비도 안 받는 다길래 한번 구경(?)이나하자 라는 생각에 클릭했으나....

결론은 버킹검 .... ㅎㅎㅎㅎㅎ

이미 장바구니에 들어가는 물건들.....


100불 이상 사야 한다길래 딱 맞춰서 구매 했습니다.

할인 받을거 다받고 해서 총 102불 들었어요.



배송은 몰테일에서 해주더라구요. 생각했던것보다 배송도 빨리 왔습니다.

공휴일 빼고 4일 걸렸어요.


직구는 항상 박스가 이모양으로 옵니다. 멀리서 오는만큼 나 고생했다!! 라고 티를 내요.

그러나 박스는 중요치 않습니다. 내용물 파손만 안되면 되니까요.



언제나 박스를 개봉하면 나타나는건 내용물 체크리스트와 인보이스.

체크리스트는 포장하는 직원들이 확인하는거구요.



저는 영수증 확인해봅니다.

다행히 모든 제품 누락없이 다 왔습니다.




요즘 쇼핑몰들은 이렇게 공기가 들어간 비닐로 남는 부분을 채우더라구요. 뾱뾱이로 둘둘감는것 보단 나은것 같아요.



뾱뾱이로 싸여진 제품은 하나 있습니다. 유리병으로 된 제품인데요.



이렇게 유리병으로 된건 뾱뾱이로 한번 더 감싸줘서 파손방지를 해주네요. 굿굿~!

솔가 칼슘, 마그네슘이네요.



이번에 구입한 모든 제품들입니다. 이렇게 해서 102불에 샀으면 잘 샀다고 해야 하나....ㅎㅎㅎ

김생민이 보면 스튜핏~을 왜 칠것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지금 비타민도 없고 유산균도 없고....

건강식품은 하나도 먹고 있지 않으니 이번 기회에 내 몸에 투자 하는걸로.......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