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락포트 남성화 빅사이즈 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하기

반응형


락포트 신발은 한국에서 가격이 꽤 비쌉니다.

해외도 마찬가지 이긴 하지만 세일할때 많이 저렴하게 살수 있어요.



저는 발이 커서 어떤 브랜드든지 한국에서 구입하기가 힘들어서 직구로 많이 구입합니다.

그래서 항상 직구사이트를 주목해서 보고 있었는데 스포츠 다이렉트(https://www.sportsdirect.com/)에서 락포트 제품을 많이 저렴하게 팔아 이번기회에 장만하였습니다.



품번은 V82681/ 잭슨 캡 토(Jackson Cap Toe) 라는 모델이예요.

갈색과 검정색이 있었는데 저는 갈색을 택했어요.



정장이나 캐주얼 모두 어울리는 제품이고요.

구두 앞코의 색이 조금더 진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바닥은 푹신푹신한 재질이라 오래 신어도 많이 피곤할것 같지 않습니다.

락포트 제품이야 뭐....편한걸로 말하면 두번 말하면 입아프죠.

인솔은 EVA, 아웃솔은 소가죽 제품입니다.



신발끈은 2가지 색상을 주네요. 일반검정색과 오렌지색을 주는데....흠 오렌지색은 잘 안할거 같아요.



사이즈는 한국사이즈로 295mm. 저는 운동화 300mm 신는데 이건 295mm가 잘 맞네요.

그런데 이 사이즈를 잘 보셔야 하는게 한국 사이즈로 295mm라고 해도 유럽사이즈나 영국사이즈는 300mm인 경우가 있습니다.  그쪽나라 사이즈를 기준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우리나라 사이즈가 딱 맞지 않을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직구로 사는거라 신어보고 살수도 없으니..이건 순전 사용기 보고 구입해야 합니다. ㅎ



이 제품은 사용기마져 없어서 그냥 감으로 구입했는데 다행히 잘 맞았습니다.



가격은 약 33파운드니까 약5만원 정도 한거 같아요. 한국에선 15만원 이상에 파는건데 좋은 기회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이 제품으로 한동안 캐주얼화 걱정은 안하고 살수 있을것 같습니다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