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구글광고 애드센스 알아가기.

반응형


애드센스가 정말 돈을 줘????



몇년전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 알았을때 블로그에 광고 달면 구글이 돈을 주는구나~ 라고 정도만 생각했습니다.

몇가지 글을 포스팅하고 거의 방치하다 싶히 했는데........나도 모르는 사이 수익이 쌓인모양입니다.


100달러 수표가 집으로 날아온거예요. 구글 수표!!! 뚜둥...!!! 엥??? 뭐지???? 라고 생각한 순간!!!

아!!! 블로그!!! 


이게 정말 돈이 되는구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작성하기 시작했어요.



블로그 개설 후 현재까진 총수익 2000불 정도 입니다. 글을 열심히 쓴거만큼 수익이 비례해서 오르진 않더라구요.

열심히 썻는데 오히려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면 애드센스로만 몇백 몇천만원 벌었다는 사람은 많은데...

나는 아닌가보다 생각했어요.

그냥 그렇게 시간이 흘러가다가 네이버 애드센스 스쿨이라는 까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많은 고수들이 있네요. 게시판에서 도움되는 정보들이 쏠솔히 올라옵니다.

물론 진짜 고급정보는 까페 가입하고 등급이 올라야 볼수 있어요.

돈을 내고 수업을 들으면 바로 볼수 있긴합니다만, 차근차근 하나씩 공부하면서 등급 올리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저는 천천히 아직 쪼렙이라 많은 정보를 얻을수 없지만 그래도 매일매일 조금씩 따라가고 있어요. 고수분들이 쪼렙들도 볼수 있도록 정보공유해주거든요. 그것만 따라가도 이전보다 나아지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물론 저도 따라하다보니 이전 수익보다는 조금 나아지긴 했습니다.


수익이 나아졌긴하지만 그래도 목표한 금액엔 훨씬 못미쳐요. 조금더 열심히 연구해서 저도 다른 분들에게 도움 되는 글 많이 작성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