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가성비 갑~ 피스넷 QC-035C, 멀티 USB 충전기.

반응형


피스넷 QC-035C




피스넷 QC-035C 멀티충전기를 구입하였습니다.

요즘 USB로 충전하는 기기들이 많아서 콘센트가 부족하더라구요.

카메라, 휴대폰, 아이폰, 아이패드, 작은 스탠드, 전자책, 작은 휴대기기들……



저렴한 기기들은 충전기는 안주고 USB 선만 주니 충전할때마다 아답터에 있는 휴대폰 USB선을 뺏다꼽았다 하는것도 참 불편하더라구요.


그 와중에 피스넷 QC-035C 멀티충전기가 세일을 해서 저렴하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제품은 퀵차지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물론 제품 자체도 퀵차지를 지원해야 이 기능을 쓸수 있지만 최근 나오는 LG, 삼성 휴대폰은 지원을 합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제품, 제품에 연결하는 코드,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네요.



디자인은 깔끔합니다.

메이드인 차이나………요즘 전자기기들 대부분이 중국제이긴하지만…..

그래도 한국산이 좋은데……ㅎ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그려러니 합니다.



넉넉한 5개의 포트!!!

퀵차지는 왼쪽 초록색 포트 한군데서만 지원합니다.



여기는 전원꼽는 곳이구요.




미끄러지지 않게 미끄럼 방지 스티커도 제공하네요. 크게 필요치는 않을것 같습니다만…



설명서입니다. 피스넷 제품엔 설명서가 안들어 있는 제품이 많은데 이 제품은 들어있네요. ^^



포트가 5개가 있으니 이젠 전자제품 충전 좀 편하게 할수 있겠네요.

이상 가성비 좋은 피스넷 QC-035C USB 멀티 충전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