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스포티지 수리하기.

반응형


첫번째 수리.



스포티지 수리를 받았습니다. 수리 내용은 조수석 방면 후미등 습기가 찾습니다. 가만히 놔두면 없어지기도 한다는게 한달이 가도 없어지지 않네요.

이게 왜 습기가 찾는가 하니………..



후방카메라 작업을 할때 후미등을 건드렸더라고요. 그냥 건드린게 아니고, 후미등 뺀다고 강하게 힘을 준 모양이예요. 그래서 후미등을 감싸고 있던 고무바킹이 밀리고 그 사이에 공기가 유입되며 습기가 찬거죠.



선팅, 블랙박스 등 작업할때 정말 검색 많이 해보시고 믿을만한 곳에서 하세요.

저는 차량 구입한 곳에다가 다 맡겼거든요. 돈도 추가로 내고 좋은 것으로 해달라고 했어요. 심지어 음료수까지 사다 바치며 잘해달라고 했는데…….



결론은 썬팅 잘못되서 3번이나 방문, 네비도 잘못되서 또 방문, 블박은 그때 몰랐지만 이번에 수리하면서 이사람들이 잘못 작업했다는 것을 발견했네요.


작업한 모든것에 하자가 있었습니다. 사실 썬팅한건 지금도 맘에 안들지만 다시 해달라기가 어려워서 그냥 타고 다니구요. 네비게이션에 카메라가 들어가는데 그건 제가 수정해서 타고 있습니다.


하마터면 후미등은 보증수리도 못 받을뻔 했습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은 저와 같은 피해 당하지 마시고 믿을 만한 곳으로 가세요~!

그곳이 어딘지 궁금하시면 메일 보내주세요. ㅎ

신대방역, 펭귄시장 부근의 “가”로 시작되는 상호의 가게 입니다.



반응형
LIST

'Review Everyth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rtian(마션)이 무슨뜻일까요?  (0) 2015.10.17
엔진오일 교환~!  (0) 2015.10.15
식스패드(Sixpad)!!! 붙이기만 하면 근육이?!?  (0) 2015.09.22
영화 '사도' - 추천!!!  (0) 2015.09.19
도라에몽!!!!! in 용산~  (0) 2015.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