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전지현의 BHC 뿌링클치킨~!

반응형



BHC에서 뿌링클이라는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전지현이 광고를 하네요. 별그대에서 치맥이 뜨는 바람에 전지현이 치킨광고도 찍네요. BHC가 이제 중국진출을 할려고 하나요? 아니면 벌써 했나요? 그건 잘 모르겠고~


와이프가 ‘뿌링클치킨~ 뿌링클치킨~’ 노래를 불러서 일단 주문했습니다.

뿌링클 가격은 17,000원!!! 흠....치킨도 많이 비싸네요. 








뭐 뿌링클치킨이라고 특별한건 아니고 따로 소스가 나오고, 치킨에 뭔가 막 뿌렸네요.

소스는 뿌링뿌링 소스라고 치즈맛 비슷한 뭔가 특이한 맛이였는데, 매운맛을 좀 약하게 해주는 소스입니다.


치킨에 뭔가 뿌린건 달달하며 매운맛을 내는데....라면스프 같기도 하고.....

뭔가 불량식품 같은 맛을 내는....몸에 좋을꺼 같지 않은 느낌이 막 드는데......달달하니 계속 먹게 됩니다...ㅎㅎㅎ




한입 베어무니 겉은 바삭한 편이고 안쪽은 일반 후라이드와 똑같습니다.

다 못멋고 다음날 다시 먹으니 겉에 뿌린 양념이 튀김에 베어 바삭바삭한것은 없어졋지만 오히려 스프의 더 깊은 맛(?)이 나더군요.




전지현이 광고를 하는 만큼 BHC의 뿌링클은 초반인기몰이를 하는 느낌이지만 강하게 느껴지는 MSG 맛이 저에게는 크게 어필을 하지 못하네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