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특이한 치킨. 한추의 고추치킨.

반응형


<한.추.>가 무슨뜻일까요???



뜻밖의 이름입니다. 그리고 뜻밖의 맛입니다.

한추는….한잔의 추억의 약자예요…..그런데 웃긴게..간판을 보면…..ㅋㅋㅋ 스티커 다 떨어져서…한추가 된……..

정말 특이한…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치킨 맛이 색다릅니다. 고추치킨인데요….옛날치킨에 고추맛이 섞인 그런 맛인데.. 맛있어요….

압구정동에 이런 치킨집이 있다는게 긴시하네요. 저는 압구정동에는 다 비싸고 새로 생긴집만 있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




우리는 조금 일직와서 자리가 넉넉했는데 저녁시간때 되면 자리가 없어서 못 앉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나올때 보니 그 정도는 아닌거 같고….걍 쫌 사람이 많은 치킨집 정도예요.


프렌차이즈 치킨에 식상해진 분들은 압구정의 한추 치킨 한번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꺼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