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캐스퍼 시승기 (쏘카 부름 망함 ㅠㅠ)

반응형

차가 한대 더 필요해서

사야 하는데

 

사업자는 경차를 사면

혜택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대한민국 경차

스파크, 모닝, 레이, 캐스퍼.......

4개 중에 뭐를 살까??

고민하다가...

 

가장 최근에 나온

캐스퍼를 한번

타보기로 했어요.

 

집 앞 이마트엔 

우리가 이용하고자 하는 시간엔

예약이 안돼서

#쏘카부름 을 이용해봤어요.

부름 비용 19,900원

 

제가 빌린 차량이예요.

분류가....엔트리SUV래요...

 

경차를

경차라 부르지 않는...ㅎ

 

 

그런데요....ㅠㅠ

우리는 오전 8시 반부터 예약을 했는데....

쏘카에서는 오전 7시에 주차장에 차를 갔다 놨네요...

 

9시에 차를 찾아서 나오니..

주차비만 13,000원이 나왔어요...ㅎㅎㅎ

더 웃긴 건

쏘카에서 이런 건 최대

5,000원까지만 보상을 해준데요.

 

쏘카에서 주차비 영수증을 보내달라는데....

주차정산기에서 종이 영수증이 안 나와요..ㅠ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영수증을 받고...

쏘카에 문의를 남기고...

그렇게 해서 5000원은 받긴 받았어요.. 5일 만에....

 

케스퍼 빌리자마자 아주 쑈를..ㅎㅎㅎㅎ

 

다른 분들은 이런 실수 하지 마시고...

#쏘카부름 을 부를 땐 꼭 주의하세요~

 

여하튼!!!!

캐스퍼 사진 투척합니다.

 

 

 

경차예요. 경차~

작아요......

 

키 큰 모닝????

길이나 폭이나....

경차고요..

그냥 시트 포지션이

위로 쫌 올라온 경차예요.

 

 

실내는

요즘 나온 차답게

화려해요

뭐가 번쩍번쩍...

 

 

USB 포트를 이렇게

중간에 해놔서

조수석에서도

휴대폰 충전 가능!

 

 

 

 

80키로 정도 달리니 소음 많이 올라오네요.

경차니까 충분히~ 너그러이~ 용서.

 

 

트렁크가 생각보다 넓다???

라고 생각이 되긴 하는데...

어차피 경차..ㅋㅋㅋㅋ

 

운전석 쪽에 버튼들..

기본적으로

필요한 기능들 모두 붙어 있고요.

 

 

얇디얇은 문짝.

경차가 문짝이 두꺼우면

경차가 아닌게 될 수도 있으니...

 

신기하게 생긴 후면.

 

경차에 꾸며봐야

얼마나 꾸미겠습니까...



 

저는 사실

경차를

처음 몰아봤는데....

 

생각보단 잘 나가요.

제가 탔었던 차들이 후져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후방 부대....운전병.....무파워 핸들 육공 몰았었거든요....

 

아!

군용 지프도 몰았었습니다!!

모닝보다 더 작은 거...

 

와이프는 제가 운전하는 거 보더니

차가 많이 작아 보인데요..

 

제키가 182cm인데요....

당연히 이 세그먼트에선 뭘 타도 작아 보이죠..ㅋㅋㅋㅋ

 

근데 운전하는덴 불편함이 없었어요.

군용 지프도 잘 몰고 다녔거든요.....

 

#캐스퍼 외부 사진들은

많이들 보셨을 테니

엔진룸 쪽 보여드릴게요.

 

 



 

 

경차답게

엔진, 배터리, 각종 배관

오밀조밀 붙어서 정렬되어 있습니다.

 

#캐스퍼장점

생각보다 잘나간다.

경차치고 편의사항 많이 들어갔다.

시트포지션이 높아서 운전하기 편하다.

이쁘다(?)

 

#캐스퍼단점

경차다.

비싸다.

경차인데 4개월 기다려서 받아야 한다.

사람들이 쳐다본다. ㅡㅡ (요건 시간이 해결해줄듯)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