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하이라이트! 모나미 153 한정판!

반응형


티스토리를 근 8년동안 이용해오면서 이런 이벤트는 한번도 당첨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당첨됐어요~!

500명 선정해서 보내준다고 했는데 제가 당당히 뽑혔네요. ^^



티스토리는 매년 결산을 합니다.

매년 자기가 얼마나 글을 많이 썻는지, 공감을 얼마나 받았는지, 방문자가 얼마나 들어왔는지, 어느 주제로 포스팅을 많이 했는지 등등 ...



자기가 계산하는건 아니고 티스토리가 정리해서 보여 줍니다.

이런 통계를 보고 자기가 얼마나 게을렀는지(?) 반성도 하고, 어느 주제로 더 포스팅을 해야 효과적인지도 고민해 볼수 있는 시간을 갖을수도 있고요.


저는 1년동안 134개의 글을 적었네요. 1년 365일이니까 약 3일에 한번 정도 글을 썻어요.

부지런하죠? ^^; 

그런데 그래프를 보면 아시겠지만 글 쓰는게 주기적이진 않았어요. 몰아썻어요. 

좀 계획적으로 써야 할것 같아요.



방문자는 꽤 늘었네요.

작년보다 10,000명이 늘었데요. 

아무래도 글을 많이 쓰면 쓸수록 방문객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포스팅한게하면 약 1,200명이 보내요. 인기가 꽤 많아 보입니다.

그런데 사실 그렇지도 않아요. 포스팅한게 약 400개 글 정도이기도 하고 8년정도 했으니 누적된 것들이 있기에 평균값으로 보면 많아보이지만 하나하나 놓고보면 그렇지도 않습니다.



공감받은 갰수는 324번.

제 글은 유난히 공감갯수가 적은것 같습니다. 공감 좀 눌러달라고 구걸해야 할듯해요. ㅜㅜ



이렇게 결산을 하고 나서 결산이벤트를 참가했습니다.

결산만하면 자동 참가 되는데 당첨확률 높이기 위해서 이걸 먼저 포스팅 해야 했으나....

저는 운이 좋았는지 포스팅을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당첨이 되었어요.



티스토리 굿스로 온것은 스티커와 홀로그램, 노트, 그리고 한정판 모나미 153.

티스토리 스티커는 특별한건 없고 그냥 스티커입니다. 



홀로그램 스티커는 좀 고급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컴퓨터에 붙이면 딱 좋아보입니다.



요 제품이 이번 티스토리 굿스의 하이라이트인 노트와 모나미 153펜.

복고풍 스타일의 케이스입니다. 이 안에 노트와 볼펜이 들어 있고요.



따라~~~ 요렇게 검은색의 럭셔리한 분위기의 노트와 모나미 153볼펜이 들어가 있습니다.



노트는 손바닥보다 조금 큰 사이즈의 일반 무지노트.

선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 무지노트. 표지가 검은색이라 고급져 보이는 노트.



노트는 특이할게 없지만 모나미 153볼펜은 진짜 스페셜 에디션 같습니다.

검은색의 볼펜에 그냥 플라스틱이 아닌 묵직한 금속 제질이구요. 

볼펜심도 일반 플라스틱에 들어 있는 그런거 아니고...

그거 있잖아요...마커펜에 들어있는 그런 볼펜심이예요.

진짜 스페셜 에디션 모나미 153볼펜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이렇게 고급진 선물 보내줬으니 2018년도에는 더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