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바르셀로나 레플리카 for my son

반응형


[내돈내리] 내 돈주고 내가 사서 하는 리뷰


"FC 바르셀로나 아기축구유니폼 입혀보기"


가끔 프로다이렉트사커나 스포츠다이렉트같은 해외직구 사이트에 아기축구유니폼이나 아기 레플리카가 저렴한 가격에 올라옵니다.


이번에도 크게 세일을 했는데 제껏도 사면서 우리 아들 입히려고 바르셀로나 레플리카를 구입했어요. 물론 성인용 바르셀로나 레플리카는 세일을 잘 안합니다. 세일 안해도 잘 팔리거든요. ㅎ



이렇게 크게 세일을 하는거보면 성인용 바르셀로나 유니폼과는 다르게 아기 축구유니폼은 잘 안 팔리나봐요.

개인적으로는 좋은 기회네요. 


한 2주 기다렸나? 잊을만하면 오는 해외직구물건들.

잊어야 맘이 편합니다. ㅎ



20개월된 우리 아기 입니다.

급한 마음에 택도 안띠고 입혀봤어요.


약간 졸린 모습....이럴때가 기회입니다. 입혔어요.


사진찍으려고 앞에서서 카메라 쳐다보라고해도 안쳐다봅니다.

장난감 손에 쥐어 주니 쳐다보네요. 

우리아기는 20개월인데 유니폼 사이즈는 24-36개월로 구입했어요.

서양아기들은 어릴때 동양아기들보다 작거든요. 서양애들은 자라면서 커지는 듯...



잘 서있나 했더니....옆구리 택 발견!!!! 

이건뭐지???? 하는 표정을 짓는듯 했으나........



5분을 못 버텨요.....으아아아아아아앙!!!!!! 벗겨! 벗겨!!!!!



우리아기 옷입힌거 사진 찍는게 왜케 힘듭니까...

수십장중에 건진건 4장. ㅋㅋㅋ 


사진 찍으려고 괜한 욕심부린 아빠가 미안하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