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아디다스 메시 트레이닝 탑 영국직구

반응형


[내돈내리] 내 돈주고 내가 사서 하는 리뷰


스포츠 다이렉트에서 구입한 아디다스 트레이닝 탑.



겨울에 축구할 땐 너무 추워서 항상 옷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얇게 입으면 편하긴한데 춥고, 두껍게 입으면 불편한데 덜 춥고.

그런데 또 운동 시작하고나면 땀이 나니까 덥고....쉴땐 땀 식으니까 춥고.

덥다가 춥다가 덥다가 춥다가.ㅋㅋㅋㅋ



이런 트레이닝 탑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가격이 좀 많이 비싸더라구요.

한국의 매장에선 찾기도 쉽지 않았구요. 



그런데!!!!! 영국사이트인 스포츠 다이렉트에서 크게 세일을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오호라~! 냉큼 직구로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많이 저렴했습니다. 역시 믿고 하는 영국직구. ㅋㅋㅋ

품번 AX7163



쿨리마웜 제품이구요. 아디다스는 여름엔 쿨리마쿨, 겨울엔 쿨리마웜이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사실.....크게 차이가 나는 줄 모르겟어요.



라지 사이즈입니다. 아시아핏과 유럽핏은 다릅니다~! 유럽사이즈는 한단계 작은 사이즈로 주문해야 합니다. 뭐 항상 그런건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그렇습니다.



메시와 디자인을 함께 했다고 써있지만...

그냥 이름만 갔다붙였겠죠......

축구하기도 바끈데 메시가 디자인을 했을리가..ㅎㅎ



등판부분이 이렇게 도톰하게 기모로 되어 있습니다. 기모라고 해도 너무 두꺼운 기모는 아니고 딱 정당한 느낌????



정면샷입니다. 182/87 인데 핏이 딱 좋습니다~!!이번에 직구한 제품 중에 만족도 제일 높습니다!!!



팔이 약간 긴감이 있는데...이게 왜 길은고 하니.....손가락 넣는 부분이 있어요. 길어야만 하는 옷입니다.



이렇게 손가락을 넣고 축구하면 덜 춥습니.......다는 개뿔...추운건 추운겁니다~.. ㅎㅎㅎ



어깨부분은 레이어가 겹쳐있습니다. 팔부분이 길다고 했지요?? 이게 팔을 움직이는데 불편하지 않게 하기 위해 살짝 접히는 부분을 넣어주었네요. 오오~! 이거 괜춘!!!



영국스포츠 사이트에서 이렇게 제대로 할인 들어갔을때 괜찮은 제품구하면 다시 직구를 안 할수가 없어요....ㅠ.ㅠ

지갑 얇아지는 소리가.........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