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암웨이 뉴트리키즈 무기질과 비타민 세트

반응형


[내돈내리] 내 돈 주고 내가 사서 하는 리뷰


"암웨이 키즈비타민과 무기질 세트" 



암웨이 뉴트리키즈세트 비타민과 무기질! 우리 아기에게 사줬어요.

비타민과 무기질 2개가 세트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영양 정보도 있습니다. 글씨가 워낙 빼곡하게 들어차 있어서 읽기도 힘듭니다.

대략 내용은......좋은 성분 많이 들어 있다 정도로 이해하면 될것 같습니다.



사실 비타민이란게 거기서 거기긴합니다. 엄마가 선호하는 걸로 먹이는거지요. ㅎ

아기가 먹기 전에 제가 먼저 시약을 해봤습니다. 일단 제 입맛에 맞으면 아기도 맞아요.

제가 초딩입맛이라...^^;



무기질은 곰돌이 모양의 약간 분홍색 빛을 띄는 형태로 되어 있어요 귀엽습니다. 

통의 2/3정도 채워져 있구요.



맛은 약간 달달합니다. 설탕같은 달달함은 아니고 뭐라해야하나....

귤같이 약간 시면서 단맛 같습니다. 그런데 끝맛이 약간 씁쓸해요.



비타민은 코알라 모양! 색은 비타민답게 노란색으로 되어 있네요.

둘다 모양과 색이 달라서 헥갈릴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맛은 무기질보다 약간더 시큼한 맛인데...끝맛이 씁쓸해요.

약국냄새 같은 것이 납니다. 



과연 우리애가 좋아할 것인가???!!!!!

일단 무기질을 먹여 봤습니다!!!


우리애한테 한개는 약간 클거 같아서 반으로 쪼개서 하나씩 줬어요.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처음엔 쪽쪽~ 빨아먹더니 다 뱉어버리네요. ㅜ.ㅜ

뒷맛이 별로인가봐요. 


다음으론 비타민!!!!

이것도 반으로 쪼개서 줬는데....

무기질과 같이 처음엔 빨아먹고 나중에 뱉어버립니다.


아..비싼돈주고 샀는데 이거 어째....ㅡ.ㅡ;

암웨이 키즈비타민이 평이 좋다고 이거 꼭 사야한다고 해서 샀는데...

어린이비타민 제가 다 먹게 생겼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