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은근히 유용한 경조사 도장(스탬프)

반응형


은근히 유용한 경조사 도장(스탬프)


요즘 이런저런 경조사가 많이 있었는데, 갈때마다 봉투에 뭐라고 써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아무것도 안쓰고 그냥 주기도 하는데, 그러면 왠지 성의 없어 보이기도 하고 뭔가 허전한 느낌???



처음에 구입하려던 것은 경조사 봉투에 찍을 제 이름을 스탬프나 도장으로 하나 만들려고 검색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검색하다보니 꽤 유용할것 같은 도장(스탬프)를 발견 했어요.


경조사 전용 스탬프입니다. 여러가지 문구가 있어서 상황에 맞게 골라 쓸수 있네요.

캘리그래피와 한자가 있는데 저는 캘리그래피로 선택했어요. 글씨체가 꽤 이뻐요.



잉크패드가 필요없어서 편하긴합니다.

인장함 마감이 생각보단 깔끔하네요.



12종류의 조사 문구가 들어 있는데 상황에 맞게 골라 쓸수 있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를 제일 많이 쓸것 같은 느낌이……

칠순, 팔순, 회갑은……..억지로 넣은 느낌이 듭니다…



스탬프가 2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1단에는 첫돌, 2단에는 100일….

사용상 불편한 점은 없어요. 아이디어 좋아요.





찍으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평편한데서 찍지 않아서 울퉁불퉁하게 나왔는데, 평평한데서 찍으면 괜찮은 품질을 보여줍니다. 잉크도 번지지 않고 안내오는 글씨 없이 깔끔하게 떨어져요. 아래 사진은 제가 잘못찍어서....ㅎ



이 도장은 여러업체에서 만드는 건 아니고 한군데에서 만들어서 여러군데 납품을 하는것 같아요.

품질은 똑같다는 이야기입니다. 

네이버 검색하면 가격대가 천차만별인데 싼 업체에서 구입하시면 되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