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고급 수제 천연비누 GORI1919 . 답례품 집들이 선물 추천!!

반응형


나는야 비누마니아ㅋㅋ

천연비누, 수제비누를 좋아합니다.

요즘은 손세정제를 많이들 사용한다지만... 나에겐 좀 심심한 느낌.

피부에도 좋고 향도 좋은 비누를 사용하는건 언제나 즐거운 일이죠.

여행다니며 모은 비누들을 하나씩 까서 사용할 때마다 늘 두근두근ㅎ


요번에 오픈할 비누는 이탈리아 고급 수제 천연비누라는 고리1919 제품으로 그 중에 월드플라워 콜렉션!!  

일단 패키지부터 번쩍뻔쩍. 비누계의 까르띠에냐며ㅋ




100년전통의 명품 비누 브랜드랍니다.

전통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믿을만하다고 판단해도 좋을듯 해요.

그들만의 노하우가 확실히 있기에 살아남은거니까!


since 1048. 천년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해 온 카말돌리 수도사들의 천연화장품이라니.

넘나 기대됨. >_<



월드플라워 컬렉션 외에도 여러가지 라인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00% 천연 순식물성 비누로 유아용으로 출시된 <밤비니 솝>이 탐나네요.

애기들 어린이집, 유치원에도 선물보낼일이 꽤 있다던데 그럴때도 좋을것 같습니다! 




천연계면활성제와 천연오일로 만들어진다는 Gori1919 >_<

엄마랑 아기랑 같이쓸수 있는 안전한 비누라는게 특히 맘에듬!

엄마랑 아기랑 하루종일 안고 부비고 난리인데, 아기꺼만 천연제품쓰는건 별로 의미가 없는듯.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사용하는 비누를 천연제품으로 써야 진정한 화학제품프리가 가능하지 않을까해요.



고급진 패키지!

제가 사서써도 기분좋고, 선물로 주기에도 있어보입니다.



 작은 종이상자 패키지도 유용해보여요.

요즘 아기 돌잔치 답례품 고민하고 있는데, 3개 세트는 금액이 조금 부담이간 합니다만......

그럴땐 이 패키지에 한개씩 넣어주면 딱 좋을것 같아요.




비누 낱개도 없어보이지 않고 너무 고급집니다.

예쁨!!






패키지에 끈이 붙어있어서 바로 리본으로 묶어주면 선물완성!!

너무 예쁘죠??


 




향은 세가지가 다 좋은데, 

제가 아시아인이라 그런지 아시아가 친숙하고 좋은느낌ㅋㅋ



하지만 저는 북아메리카를 까서 써보겠습니다.

왜냐면 이것도 좋으니까요. 

아. 다시봐도 패키지가 너무 예뻐요.

그에비해서 비누모양은 세상심플.

사실 뭐 비누에 스탬프 찍어있는거야 한두번만 써도 지워지니 별 의미가 없긴하죠.


까자마자 욕실에 비누향이 가득.

완전 방향제 저리가라임.


다 씻고 나서도 잔향이 손에 남아있어요. 넘나좋음! 



구매는 www.gori1919.kr 에서 가능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