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광명 맛집 가야밀면

반응형


광명 맛집 가야밀면 


둘째를 임신한 와이프님이 밀면을 먹자고 난리 난리.....

부산이라면 문제가 안되지만 여긴 수원!!!!

아무리 찾아도 수원엔 밀면이 없습니다.



그래서 광명에 있는 가야밀면집으로 갔습니다. 예전에 갔을떄는 기아자동차 뒤쪽에 있었는데 이사했어요.

광명 이케아 건너편이예요.


지하 2층에 주차하고 올라갑니다. 

참고로 주차장 엄청 좁아요.....올라가는 통로와 내려가는 통로도 겹쳐서 사고 위험이 높으니 조심하시길....



입주가 아직 다 되지 않았나봐요. 주변에 계속 건물도 짓고 있어서 공사소리에 조금 씨끄럽습니다.




바깥은 좀 시끄럽지만 밀면집은 조용해요. ㅎ

인테리어도 새로 싹 해서 깔끔한 모습입니다.



점심시간 조금 지난 시간이라 조금 한산하네요.

이사하기 전에 갔을때는 테이블이 꽉찬 기억이....



밀면 6000원, 만두 5000원

비빔 이랑 물 이랑 선택가능합니다. 


비빔밀면이 맛있긴한데.....매워요....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항상 물로 선택하지만 비빔밀면이 확실히 맛있긴 합니다.

육수도 달달한(?)것이 맛있습니다.



애기도 델고 갔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애기꺼도 조그마한 그릇에 따로 주셨어요. 

우리 아기는 '면귀신'입니다. 밥은 안먹어도 면은 잘먹어요.

아기꺼라고 준건 깔끔하게 비웠고, 제꺼도 뺏어먹고...ㅎ



만두도 맛있습니다. 밀면과 만두의 조합은 꽤 잘 어울려요. 제가 만두를 좋아하기도 하고요.



이케아 갈때 항상 이케아 안에서 식사해결 했는데, 밀면집이 이케아 앞으로 이사왔으니 여기서 먹어도 될것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