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김밥, 피자, 라면을 합치면 김!피!라!

반응형



김밥, 피자, 라면을 합치면 김!피!라!




가산디지털 단지의 현대아울렛 6층엔 음식점이 몇개 있습니다. 맛집이라고 하기엔 뭐한.......음식점 들입니다.

이번엔 김피라를 가봤어요.

음식점 이름이 '김피라' 라고 해서 왜 이럴까 궁금했는데...

아마도 김밥 피자 라면 합쳐서 그런거 아닐까 해요.

메뉴보면 진짜 김밥, 피자, 라면 팔거든요.




더 쉽게 말하면 분식집이죠 뭐…..근데 분식집에서 피자도 파는….이상한 컨셉..ㅎㅎㅎ

맛은…10대가 좋아할만한..그러나 비싼~

주요 메뉴가 떡볶이 이긴한데...변종 떡볶기예요. 



모르겠어요…이게 맛있는건지 아닌건지….


우선 떡볶이 치즈가 듬뿍 얹혀서 나와요…..비싼 만큼의 비주얼과 재료는 좋은거 쓰는거 같은데…..

뭔가 내입맛에 안맞는거 같은 느낌. 쫌 느끼하고 느끼하고 느끼하고…ㅎㅎㅎ

떠먹는 퐁듀 떡볶이 메뉴판의 비주얼과는 쫌 차이가 있긴해요.



그리고 김밥!! 이건 김밥이라기보다..월남쌈과 가까워요. 그렇다고 김이 안들어가는건 아니예요. 김밥에 들어가는 재료는 다 들어가요.



뭔가 컨셉이 딱 잡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인기는 있는 듯한….진짜 김피라는 모르겠네요….ㅋ



한번은 먹어볼만 하지만…두번은 안갈꺼 같은……

딱히 음식이 문제라기 보다…..내가 이제 나이가 들었나 하고 느끼게 되는 그런 음식점……


아 뭔가…..이번 포스팅은 음식점 이야기일뿐인데…세월의 무게가 느껴지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