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이케아 식당? 이케아 레스토랑?? 방문기!!!

반응형



이케아 음식 저렴하긴 한데........




엄청나게 넓은 이케아를 돌아다니게 되면 중간에 배가 고픔니다. 이건 거의 필연적입니다.

친절하게도(?) 이케아는 소비자를 위하여 쇼핑을 하다가 배를 채울수 있게 식당을 마련하였습니다.

기가 막힌 마케팅이지요.

이런 마케팅은 한국 이케아뿐 아니라 다른 나라 이케아도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하더라구요.



여튼 제가 가본 다른 나라 이케아 레스토랑은 저렴하면서도 맛이 꽤 괜찮았는데!!!!

한국의 이케아는 저렴하기만 하고 맛은 정말 없습니다……

저렴하면서 맛까지 바란다는게 쫌 욕심일수도 있겠지만…….그래도 저랑은 안맞아요..ㅜㅜ


나름 한국화한 메뉴(김치볶음밥)도 팔고, 키드메뉴도 팔고, 음료수 커피, 파이, 쿠키, 샐러드등 다양한 음식을 팝니다. 가격대도 만족할만합니다….그런데 맛이…ㅜㅜ


그래도 이케아 식당의 장점도 나름 있어요~

주중엔 회원에겐 커피가 공짜입니다~!!!

그런데 회원카드 같은건 없고요, 가입하면 메일로 바코드 날아오는데 그걸 캡쳐해서 보여줘야 하는 시스템…ㅋㅋㅋㅋㅋㅋ

미트볼, 애플파이, 커피 이렇게 도합 5,800원!!!!







평일에 가면 이케아 돌아다닐만 합니다~!! 그런데 주말은 헬이예요..헬…. 

옆에 붙어있는 롯데 아울렛, 코스트코도 사람 바글바글.

한산한 곳은 광명역(?) 정도 ㅎㅎㅎㅎㅎ

사람에 밀려 다녀서 뭘 볼수가 없어요. 주중에 가는 걸 추천합니다.

식당도 마찬가지로 아래와 같이 공간이 꽤 넓은데……주말엔 빈자리 없어요. 저는 주말에 한번 가보고 절대 이케아 주말에 안갑니다.




그나저나 이케아 레스토랑 음식은 이제 평일에 커피마시러 가는걸로…..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