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청평 장마당 순대!!! 오오.....이런 순대국이 있긴 있구나....

반응형


주말에 청평을 놀러가면서 점심식사를 어디서 해결 할까 하다가……..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청평 장마당 순대가 나오더라구요.



관광지 맛집 인터넷 검색하면 워낙 광고글이 많이 나와서 이게 광고인지 아닌지도 헥갈립니다.

광고성글은 읽다보면 티가 쫌 나기도 하지만 교모하게 안나게 쓰는것도 요즘은 많더라구요.




그런데 이 음식점은 광고글은 아닌거 같아서 함 가보기로 하고 했습니다.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은 많더라구요.

우리는 두명 뿐이니까 자리 잡는건 문제가 되지는 않았구요.



메뉴는 참으로 단순합니다. 단 3가지…ㅎㅎㅎㅎ 그러나….수육은 이미 떨어졌다네요…


우리는 순대국으로 주문!!! 8000원!!! 



오오…..그릇에 넘치게 나옵니다…..

국물만 많이 주는게 아니고 안에 순대와 곱창 가득 채워 줍니다. 

여태까지 먹어본 순대국 중에 이정도로’순대국’다운 순대국은 처음 봅니다. 

드셔보면 아…….순대국이 이렇게 나오기도 하는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될겁니다. 

결국은 다 못먹었어요.



포장도 가능하긴 합니다만…..뭐 플라스틱 그릇 그런거 없고. 봉다리를 주면 직접 덜어서 가지고 가면 됩니다.

봉다리 잘 묶지 않으면 냄새가 진동을 하니…잘 묶으세요…


제차에는 아직도 순대국 냄새가 나는듯…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