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다리 길어보이는 색깔 있는 레깅스~

반응형


리뷰플레이스에서 체험단에 선정되어 비킷웨어 가죽레깅스를 제공받아 체험해봤어요.

색깔이 있는 가죽레깅스라니......신기하네요.


박스 디자인이 깔금하니 이뻐요.

제품명은 비킷웨어 레깅스인데 B.Wear 라고 써있습니다.



사이즈는 S-M, M-L 2가지가 있어요. 

170CM 이상인분들은 M-L을 입으셔야 할것같습니다.



이 가죽레깅스는 3가지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복부를 감싸주고 힙업해주고 기모가 있어서 따뜻합니다.


색이 꽤 다양합니다. 그중에 제가 받은건 골드(GOLD) 색상입니다.

골드색 말고도 여러가지 색이 있어서 색깔있는 레깅스 찾는분에겐 희소식!




이런 레깅스는 어련히 중국산이라 생각이 들겠지만! 이것은 한국산입니다.



생각보다 보관방법이 까다롭네요. 면레깅스보다는 고급이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안에 기모가 있어서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수 있을꺼 같아요....라고 와이프가 그러네요....ㅎㅎㅎ 



제가 입을수 없는 사이즈라 와이프가 피팅모델. 

다리가 길어보이는 레깅스라고 쓰지만....와이프가 실제로 본인은 다리가 길다고 주장 합니다. ㅋ






허리 복부 감싸주는 곳이 도톰해서 자국이 안남을꺼 같네요.



집에서도 입고,

외출할때도 편하게 입을수 있는 기모 레깅스인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구입 할수 있고요 -> http://www.bikit.co.kr/product/list.html?cate_no=59


국산인데다가 기능성이라 가격이 쫌 나가긴 하지만 만족할만 품질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