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클랜징과 팩을 한번에 하는 비누, 매직에너지 비누!

반응형


리뷰플레이스에서 리뷰어로 선정되어 키토라이프 비누 리뷰합니다.

제품명은 매직에너지 비누구요,




천연소재를 이용해 만든 순한비누라고 하네요. 민감피부에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드름이나 등드름에 효과적이고, 거품이 많이 나서 거품마사지와 거품팩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색조화장도 깔금하게 지워준다고 하는데, 제가 화장은 안해서 잘 안해서 모르겠지만 깨끗하게 세안이 되긴 합니다. 기름때는 잘 지워져요.

그리고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히알루론산 성분이 보습력과 탄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자세한 설명은 사진과 함께.ㅋ


표장이 은근 고급져요. 보통 비누보면 각진 네모 박스에 들어 있거나, 랩으로 싸져 있는게 보통이잖아요?

이건 요렇게 원형 통에 들어가 있네요. 



100g의 무게구요. 메이드인 코리아! 한국산입니다. 

비누 주요 성분은 키토산, 병풍추출물, 81가지 식물발효원액, 히알루론산, 콜라겐 성분 등등 좋은 성분들 같습니다. 



제품 상하지 않게 이렇게 골판지로 사방을 둘러싸고 아래는 스폰지, 실리콘겔 들어 있습니다.

포장에 상당히 신경을 쓴만큼 고급져 보이긴 합니다. 선물용 비누로 좋겠죠.



손바닥만한 크기고요.




이렇게 거품이 납니다. 거품이 쉽게 나요. 다른비누처럼 한참 문질르지 않아도 됩니다.



비누로 세안도 해봤고요. ㅋㅋㅋ

세안 깨끗히 잘 됩니다. 그리고 잘 씻겨 나갑니다. 비누 특유의 향도 나지 않고요.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을 보시려면  http://www.kittolif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9


회사 대표가 홍보를 위해 많이 망가진 동영상도 하나 올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