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기저귀 페넬로페, 정말 좋을까?

반응형


아기 기저귀 페넬로페 후기



지금은 군 기저귀 밴드형을 썻는데 꽤 만족하면서 썻습니다.

그런데 페넬로페 기저귀를 저렴하게 살 기회가 있어서 와이프가 2개 주문을 했어요.

션이 광고하는 기저귀라고 함 사보겠다고..ㅡ.ㅡ;


포장에 프랑스어로 뭐라뭐라 써 있는데 무슨 소리인지는 모르겠구요….

아마 프랑스에서 온거처럼 보이기 위해 이렇게 쓴거 같아요.





포장지다인은 깔끔해요.

사이즈는 대형으로 샀고요, 한팩에 22개가 들어가네요. 



자세한 사항은 이렇게 밑바닥에 써 있어요.

중국산이네요. 중국산이 무조건 나쁜건 아니지만…그래도 기저귀는 한국산으로 썻으면 하는게 부모마음이잖아요.

중국산이라는걸 조금이라도 숨기려고 이런 정보들을 바닥에 쓴거는 아닌지 의심이…ㅡㅡ;






기저귀 디자인은 귀여워요.

오줌 누면 색이 변하는 삼색선도 가운데 있고요. 요즘 기저귀들은 거의 기본으로 다 이렇게 되어 있긴하죠.



옆부분은 이렇게 밴드로 처리되어 있구요.



뒷부분엔 테이프가 이렇게 붙어 있는데 기저귀 버릴때 돌돌 말을때 붙이라고 하는데…저는 잘 안되네요.ㅎ



다리부분에 이렇게 안쪽으로 한겹이 더 되어 있어서 오줌이 세진 않더라구요.




이벤트로 싸게 나와서 함 사봤는데…..또 구입 할지는 고민 함 해봐야겠습니다.

우선 다른 기저귀들과 특별히 차이점이 없다는 것 그리고 중국산이라는게 좀 걸리네요.


이상 페넬로페 기저귀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