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믿고 쓰는 로지텍 마우스 M337

반응형


믿고 쓰는 로지텍 마우스 M337


제품, 금품 제공 받지 않고 그냥 제가 좋아서 쓰는 리뷰입니다.

사실 저는 로지텍빠 인거 같아요..ㅜㅜ

여태까지 로지텍 무선마우스 무선키보드만 수십개 샀으니까요.

집에서도 쓰고 학교 다닐때도 쓰고 일하면서도 쓰고…..

회사에서는 제공하는거 마다하고 로지텍…ㅡ.ㅡ; 한국에서 못사는거 외국에서 공수해서 로지텍….



그런데 진짜 이렇게 쓰는 이유가 있어요.

로지텍은 뭘 사도 최소한 중간은 가요. 아무리 싼거사도 중간….비싼거는…..음…..비싼건 비싼값 못했(?)던거 같아요…ㅎㅎㅎ

그런데 왜 로지텍을 사냐고요?

중간가격대에 이 정도 기능 제공하면서 이 정도 성능 발휘하는게 없어요.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도 몇개나 써봤는데 오래 못가더라구요. 내구성이 영……그 밖에 이름없는 마우스들….지금은 어디 갔는지 흔적도 없는…….


이번에 산건 M337 입니다.

블루투스 마우스구요. 



이전엔 M557 썻었는데 이상하게도 맥북에서 끊김현상이 발생하더라구요. 일반 IBM 컴퓨터에서는 잘되는데 말이죠.

그래서 M337로 변경!!! 일단 끊김없이 잘됩니다. 디자인도 꽤 이뻐요~ 여러가지 색상이 있는데 맥북과 어울리는 회색! 


설명에는 AA사이즈 하나로 10개월을 간다고 합니다. 제 경험상 약 8개월 정도는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밑에는 온/오프 스위치와 페어링 버튼. 밧데리 들어가는 뚜껑이 보이네요.




휠은 노랑색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사실 저는 이번에도 로지텍을 선택한 결정적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4방향 휠을 지원 하거든요. 이게 한번 적응하면 헤어나오질 못해요.

브라우져 앞뒤도 갈때 손가락 까딱하면 되거든요. 마우스 커서 움직여서 뒤로가기 버튼 클릭 할필요도 없이 그냥 휠을 옆으로 까닥하고 움직여 주면 되요. 이렇게 편할수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기능을 몰라서 못쓰고 있어요. 로지텍이 4방향 휠 지원하기 전엔 엄지손가락 부분에 버튼 2개를 달아서 출시한 마우스가 있었거든요. 저는 그때 이맛을 알아버려서 더이상 다른 마우스는 못씁니다. ㅠ.ㅠ 



그래서 막 찾다가 찾은 마우스가 처음엔 M525였습니다. 실수였죠….검색을 많이 안하고 그냥 막 샀던겁니다…..

맥북에서 지원을 안하네요. 4방향 휠은 되지만 맥북에서 버튼 설정을 할수 없는 상황…..그래서 다음에 찾은게 M545 입니다. 비슷한 디자인에 엄지손가락에 버튼 2개 달린 모델이죠. 이건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어서 일단 맥북에서 되는지 보고 사자 해서 시험해본결과!!!! 이것도 맥북에서 지원을 안해요.


맥북에서 지원하는 모델들은 이렇게 4휠  및 전체화면 버튼을 커스터마이징 할수 있습니다. 아무렇게나 설정할수 있는건 아니고 몇가지 제한적인 기능들을 선택적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맥북에서 지원되는 마우스는 정녕 (MX 애니웨어2, MX 마스터)같이 7만원이상을 투자해야 한단 말인가…하며 포기하려던 차에~

M337 발견!!!! 이렇게해서 M337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ㅎ


일단 구입 초반 사용감 치곤 만족합니다. 물론 고급 마우스는 아닙니다만….일반적으론 충분히~! 2만5천원 주고 산 마우스로써는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수 있는 마우스 입니다.!!!


아!!! 로지텍 마우스 및 키보드 드라이버 —> http://support.logitech.com/ko_kr/home

위의 사이트 가면 쉽게 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