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에바크리닝...냄새 끝!

반응형


에바 크리닝 청소 드디어 했습니다.

냄새도 끝났습니다.


차에서 곰팡이 냄새(?), 걸레 냄새(?) ???말로 표현하기 힘든 불쾌한 냄새가 났어요.

에어컨만 틀면 냄새 확~~~~~!!!! 어쩔땐 꺼도 나기도 하고.....


그래서 에어컨 필터(캐빈 필터)를 바꿨죠.

냄새 계속 납디다. 사실 캐빈필터는 3개월에 한번씩 바꿔서 문제가 없을거라 예상은 했었습니다.


다음은 스프레이!!!

에어컨 냄새제거하는 스프레이는 거의 절반 쓴거 같습니다.

냄새 그래도 안 없어집니다.



그래서 효과 좋다고 소문이 난 (살라딘)훈증캔을 썻습니다.

도대체 왜 이게 인기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훈증캔 냄새도 쫌 이상한데다가...곰팡이 냄새도 없애지 못했어요.



사실 모두 예상했던 상황입니다. 그리고 긴가민가한 방법들이였습니다.

냄새가 나는 원인이 분명 있을터인데 위와 같은 작업들은 냄새를 덮어주는 역활만 하는것이라 근본적인 해결책이 못되는거라봅니다.



그래서 신나게 검색을 해봤죠.

문제가 '에바'라고 불리우는 에바포레이터 같은 느낌이 빡!!! 왔습니다.

셀프시공도 많이 하는데 다시방 밑에 구멍도 뚫어야 하고 부품고장이 나는 경우가도 많다(?)고 하네요.

셀프시공시 부품고장은 복불복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업체를 찾기로 했어요. 부품고장나면 서비스센터 왔다갔다 할 시간이 없거든요.

여튼 검색하다 보니 에바굿카 라는 곳이 있네요. 차에 구멍 안 뚫고 내시경 넣어서 합니다.

그리고 출장 시공이예요. 제가 굳이 차를 끌고 어디 가지 않아도 되니 편해서 신청했습니다.



차종별로 에바크리닝 가격은 좀 다른것 같은데 제 차는 스포티지 8만원 이였습니다. 

작업시간은 2시간 정도 걸린것 같아요.



작업후 냄새 완전 없어졌습니다.




처음에 8만원이 좀 비싸보이긴 했지만 작업내용을 보면 그정도는 내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

결과적으로 에바크리닝은 대만족이였습니다. 






업체 이벤트 기간이라 블로그 홍보 하고 까페에도 글쓰면 1만원 캐쉬백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까페에 홍보하긴 쫌 그래서.....블로그에만 올립니다...ㅋ 

그래서 명함이나 업체 블로그 주소 올리진 않을께요.

네이버에 '에바굿카'치면 업체 블로그가 나오긴 나올꺼예요.

캐쉬백은 안 받는걸로....ㅋ


차에 냄새나는 분들...스프레이,살라딘(훈증캔) 효과 없는 분들....에바크리닝 하면 됩니다.

다만, 차에 구멍을 뚫거나, 10만원이 넘어가는 업체는 피하심이 좋을듯..........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