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예쁜 티메이커, 킨토(KINTO) 브림 티포트

반응형


예쁜 티메이커, 킨토(KINTO) 브림 티포트



티메이커, 티포트, 티팟...이건 이름도 다양하더라구요...

러셀홉스 티메이커 알아보다가 9만원이나 주고 사기엔 지금 가지고 있는 전기포트가 너무 멀쩡하고 좋아서 다른 걸로 알아보았어요.



킨토 브림 티포트~! 딱보니......이쁘더라구요...



근데......비싸요. 사이즈가 2개(450ml, 750ml)인데 제가 구입한건 큰거예요.

실제로 보면 과연 750ml가 들어갈까? 할정도로 작아요.


이게 정말 이쁘긴한데..이게 5만원이나 해야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쁘니까 괜찮다고...위로를......


알고보니 킨토(KINTO)가 일본 브랜드네요. 제품은 중국산이지만.....

일본이 정말 이런 이쁘장한거 잘만들긴 합니다.



박스도 심플해요.

설명서가 있으나...뭐....한국어는 없으니 별로 필요없고...티포트가 사용법이 복잡한거도 아니니 한번 보고 버렸습니다. ㅎ




비싼만큼 제품은 깔끔합니다. 마무리부분도 깔끔하고요. 뚜껑 덮는부분은 실리콘인지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그냥 플라스틱이네요.



스텐망도 마무리 깔끔하게 잘 해놨습니다.




디자인에 많이 신경을 쓰는 분이라면 충분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고, 가성비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은 이거보다 평범하고 저렴한 제품을 쓰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티포트가 이쁘다고 티가 맛있어지진 않더라구요. 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