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욕실 수건선반 이거 괜춘~

반응형


욕실 수건선반 이거 괜춘~ 



저희집은 새 아파트인데 욕실에 수건보관할데가 마땅치가 않아요. 거울로 된 선반이 크게 달리긴 했는데 수건을 넣으면 잘 닫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수건을 어쩔까 고민을 해보다가…..


글라스터라는 브랜드의 선반을 찾았습니다

사실 글라스터 제품을 몇개 더 쓰고 있었습니다. 샤워기 걸이, 치약&칫솔 걸이, 수선걸이 등등….


이게 신기한게 정말 잘 안 떨어집니다.

예전에 쓰던 공기흡착방식(뾱뾱이???)이 아니고 얇은 필름을 붙이는 방식인데 끈끈한 것이 남아 있는것도 아닌데 정말 강하게 붙어 있더라고요.




반질반질한 곳이 아닌곳은 이걸 붙이고 사용해야 합니다.

저희는 화장실 2개 중 하나의 벽 타일이 오톨도톨해서 이것을 사용 하였습니다. 문제없이 잘 붙네요.





파란색 보호테이프는 제거 해야 합니다. 저는 이거 모르고 그냥 사용하였는데....잘 안 붙어요......계속 떨어져서 불량인가 하였는데......이걸 떼고 부착해보니...잘 붙어 있습니다. ㅎㅎㅎ



이런식으로 붙어 있습니다.






앞으로 많이 튀어나와 있지 않아서 크게 불편함도 없습니다.

수건 나란히 2개 놓으면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쪼금 비쌉니다. 플라스틱이 아니고 스텐레스라 그런거 같습니다.

사이트마다 판매가도 조금씩 다르니 잘 비교검색해서 구입해야 합니다.


이 글은 협찬도 아니고, 무상으로 제품 받은것도 아니고, 업체에서 대가를 받은 것도 아닙니다~

제가 써보고 괜찮아서 쓰는 글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