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참치도 배달되요~

반응형


배달음식하면 치킨, 족발, 보쌈….항상 이런것들 뿐이여서 이번엔 다른것좀 먹어보자~!!!!하는 생각에 열심히 검색을 했습니다.



검색~ 검색~ 하다보니 참치집이 있더라고요. 수원 혼 참치! 기본 가격은 35,000원!!!

음….일반 배달 음식보다 쫌 비싸다고 생각이 들수 있겠지만….이건 참치잖아요…


시켜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구성은 괜찮습니다. 둘이 먹기엔 충분한 양이고요.

메인요리인 참치는 아이스팩에 잘 싸서 보내줍니다.

김도 여유있게 줍니다. 




요기요 우수음식점이라는데…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시켰습니다…ㅎㅎㅎ




죽도 나오고, 미소스프도 나오고, 간장도 덜어먹을수 있도록 일회용기도 같이 줍니다. 초밥의 상태도 나쁘지 않았어요.






앱에서 보이지 않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보면 볼수록 복잡하고 머리아퍼서..걍 기본으로~


보통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은 매장없이 전화기 여러대 놓고 하는데가 많잖아요? 

저는 배달 음식 시킬때 후기고 뭐고 다 필요없고, 그런곳은 무조건 제외 시킵니다.

배달만 하는곳은 음식의 질이 나쁠 가능성이 크거든요. 아무래도 보는 사람이 없으므로 위생에 취약한 부분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쉽게 상하는 회를 배달 전문업소에서 먹기엔 부담이 되어서 매장이 있는 곳을 찾다보니 여기였네요.

배달 전문점이 아니라서 그런지 배달시간은 쫌 걸리는듯…..저희집은 권선동, 참치집은 인계동……그래도 배달은 가능합니다.


이 참치집의 참치가 최고로 맛있다고는 할수는 없지만 배달음식으로 매번 치킨만 드셨다면 가끔은 메뉴 변경해서 이런거 시켜보는 것도 괜찮을듯 해요.



여기서 결론!!! 

1. 35,000원 정도의 값어치는 한다.

2. 치킨만 시켜먹었으면 참치 한번 먹어보는 것도 괜찮다.

3. 배달 전문점 아니고 매장이 있는 참치집이다.

4. 매장에서 먹는게 아닌 배달 음식이니 너무너무 기대하지는 마시라!

5. 야식으로 먹기엔 너무 고급이다.



나중엔 직접 가서 함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