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수원 맛집 개성집...매운거 좋아하면 여기도 괜춘....

반응형


수원 맛집 개성집...매운거 좋아하면 여기도 괜찮습니다.



저는 매운걸 못먹어요....제 와이프도 매운걸 못먹어요...

그래서 원래 매운 음식 하는곳은 거들떠도 안봤습니다.



그런데 집 근처에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 가봤어요. 마중공원 풋살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권선동 성당(?) 근처이기도 하구요.

건물이 이거 하나 밖에 없어서 한눈에 보입니다.

매운데 맛있다고 가서 한번 먹어보라 해서 가봤지요.



명태요리 하는곳이더라구요. 생선위주로 음식을 하네요.

그중에 단호박 명갈비 시켰습니다. 



사실 명태조림만 먹기엔 너무 매울것 같은 느낌이 들어다구요.

갈비는 웬지 맛있을거 같은 느낌...

순전 그냥 느낌으로 시켰어요. ㅎㅎㅎㅎㅎ



밑반찬은 많지 않습니다. 저는 여기 밑반찬 먹으러 온게 아니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ㅎ

간결하고 깔끔한 밑반찬이면 충분합니다~!



작은거(소) 시켰는데 남자 한명, 여자 두명이 딱 맞게 먹었어요. 물론 밥과 국수사리 시켰습니다.

다먹고 계산하니 41,000원 나오더라구요. 가격이 싸진 않습니다.

중자로 시켰으면 엄청 배부르거나 남길뻔 했어요.



명태와 갈비가 어우려져 있습니다. 테이블에서 요리하는건 아니고 주방에서 조리가 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하나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딱 봐도 매워보이죠???? 맵습니다. 그런데 맛은 있습니다.

은근 자주 올것 같습니다. 매운걸 좋아하는 지인이 있으면 개성집 괜찮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