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수원 성대 맛집, 식사로 좋고, 안주로 좋은 노마세야 갈비찜~!

반응형


수원 성대 맛집, 노마세야 갈비찜~!


맨날 삼겹살, 호프집, 부대찌게…이런거 먹다가 갈비찜은 좀 오랜만에 먹어보는것 같습니다….아….생각해보니….갈비찜집은 처음 가본듯 합니다. ㅎㅎㅎ


수원 성대 근처의 갈비찜집에 갔다왔어요.

주소: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433-133

성균관대역에서 가깝더라구요. 걸어서 10분정도 걸립니다.

네이버에서는 8분이라고 나오는데……솔직히 8분 보다는 더 걸립니다. 그래도 충분히 가까워요~ ^^



매장이 엄청 큰건 아니지만 눈에 쉽게 띄어 금방 찾을수 있었어요.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타고 와도 괜찮을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저녁이나 휴일엔 사람이 쫌 많을듯 해요.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습니다. 넓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해논것 같아요.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기 델고 가도 좋아요!~~~아기의자를 제공해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주요메뉴는 입간판에 있는것 처럼 매운갈비찜입니다!!!



메뉴가 다양하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맨 위에 있는게 땡기는게 사람의 심리!!!!!????? 




점심메뉴는 이렇게 따로 정식으로 판매하는것 같습니다. 

혼자나 둘이 왔을땐 이렇게 정식으로 먹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매운>갈비찜이지만 안맵게 해달라고 하면 그렇게도 해주십니다. 저는 매운것을 좋아하긴 하는데…잘 먹진 못해요…..ㅠㅠ

덜맵게 하더라도 맛은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우선~ 매운갈비찜 2인분 입니다. 여자 둘이 먹기엔 충분한데 남자끼리 먹으면 약간 부족할수도 있을듯 합니다.

갈비는 밑에 깔려 있고, 채소가 위에 올라갑니다~ 

어차피 마구마구 섞이겠지만…일단 비주얼이 나쁘지는 않아요~ 

갈비가 익혀서 나오기에 식탁까지 나오기 시간이 좀 걸리지만 채소만 익으면 바로 먹을수 있습니다. 










다음메뉴로 넘어가기전에 밑반찬 한번 보시구요~~~

김치국수, 샐러드, 단무지 등등....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한 구성입니다.





다음에 나온 메뉴는 치즈계란말이!!!

이건……..아…….술한잔 생각나게 한다는……ㅜ.ㅜ 하지만 애들도있고…..낮술은 아니잖아요. ㅎㅎㅎㅎ

계란말이가 도톰한게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이건 말이 필요없어요......그냥 사진을 보셔야 합니다!!!







계란말이와 함께 날치알쌈주먹밥.

쪼물딱쪼물딱해서 요렇게 동글동글하게 만들어 놓으면 한입에 쏙 들어가지만!!! 그냥 먹으면 또 맛이 없죠?

깻잎에 이렇게 싸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이게 진정한 마무리죠. 갈비찜 양념에 볶음밥을 먹어주면 이제 모든 코스가 끝납니다.

양념이 맛있으니까 볶음밥도 당연히 맛있습니다. 

정신없이 먹어치웠습니다. ㅋㅋㅋ



여자 3명이 가서 갈비찜 2인분+치즈계란말이+날치알쌈주먹밥+볶음밥 까지 깔끔하게 끝냈습니다.



회식이나 이벤트 같은 것을 하면 사장님 컨디션에 따라 어마어마한 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젊은 사장님이라 센스 좀 있는 듯?????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