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니기

락앤락 창고대개방!

반응형


락앤락 창고대개방!!!!



락앤락 창고대개방 행사 다녀왔습니다~!!

락앤락 거의 모든 제품들이 다 있고요. 락앤락 아닌 제품도 꽤 많습니다.


해마다 한두번은 한다고 하더라구요. 안성에서도 하고 용인에서도 하고 한다는데..

이번엔 안성에서 했네요. 토요일 오전에 가서 그런지 많이 붐비지는 않았습니다만....오후에 가면 엄청 많을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주소는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만세로 1260 <- 여기로 네비 찍고 가면 됩니다. 시골이예요. ㅎㅎㅎ



그럼 본격적인 방문기 들어갑니다~!


일단 입구에 딱 들어서는 순간 코스트코 생각납니다.

완전 창고형식입니다.  창고 대개방 행사이니까요...ㅎ



들어가자 마자 양옆으로 리퍼 상품 및 메인 제품들 똭~~~~!!!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특히 리퍼 제품은 많이 싸요. 제품 자체 성능엔  문제 없으니 필요한 제품이면 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스프리 제품이 대세인것 같습니다. 오리지날보다 비스프리가 많은듯...




입구를 지나면 이렇게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해놓고 팝니다. 입구에서 봤던 제품들이 또 있기도 하고 비슷하지만 더 저렴한 제품들도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길..... 




냄비들도 많이 팝니다.

인덕션에 사용 가능한 냄비들도 많고요. 저렴이부터 고급까지 다양하네요.



균일가로 파는 제품들도 있는데 매력적인 제품은 없네요.



김치통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대략 10000원 안팎에서 살수 있네요.



뜻밖의 득템?

노리다케 플레티늄 5종 세트를 발견 했습니다.

노리다케가 왜 여기 있는지는 모르겠지만.......5종인데도 불구하고 3만원...당연 업어왔지요.

커피잔만해도 3만원 줘야 할 노리다케이지만..........여기서 이렇게 싸게 파는데 안 업어올 이유가 없습니다~!





쇼핑하다보니 카트 하나 쉽게 가득 채우네요....ㅜ.ㅜ



계산대 앞에 있는 캐리어들입니다.

락앤락에서 캐리어까지 만드는지는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하나 살까 했지만...

우리집엔 이미 많은 여행가방들이 있으니 패스!!

<



계산대 카운터도 넉넉히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계산 했습니다.

여러모로 쉽게 쇼핑한거 같은데........돈도 쉽게 나가는 느낌이.......ㅎㅎㅎ



오늘 쇼핑한 아이템들입니다.

약 12만원 어치의 물건들....

키친툴세트와 보온병들이 은근히 비싸네요.



필요한 제품들 괜찮은 가격으로 구입한것 같습니다. 

이번에 많이 사서 다음에 또 필요갈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메리트 있는 행사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