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리디북스 페이퍼

반응형


리디북스는 요즘 온라인서점 분야에서 가장 잘 나가는 회사중에 하나죠???

이벤트도 꽤 많이 있는 편이라 저렴하게 재밌는 책 많이 읽기 좋습니다.


페이퍼라는 전자책도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2차 판매는 물량이 모자라서 문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이제는 쉽게 구매 할수 있네요.

주문하니 하루만에 왔습니다. 저는 해상도 낮는 걸로 선택.



제품은 작은데 배송박스는 상당히 큽니다. ㅎ



이렇게 뾱뾱이에 싸서 옵니다.





저는 리디북스 페이퍼, 커버, 스크린보호 필름 이렇게 3개를 샀습니다.


페이퍼는 이렇게 검은 박스에 깔금하게 들어가 있고요, 커버는 검정색, 브라운색, 또 몇가지 색이 있는데 저는 가죽느낌의 브라운색이 좋아서 브라운 색으로,,,다른 말로 하면 똥색으로…



우리나라 제품도 이제 포장 디자인에 많이 신경 쓰는 모습입니다. 책처럼 뺄수 있는 제품디자인이네요.



페이퍼의 구성품은 페이퍼 본체와 충전 케이블. 끝.



커버케이스는 부드러운 고무 제질의 플라스틱이구요.



충전케이블, 마이크로SD카드, 전원버튼 모두 기기상단에 위치 합니다.



저는 스크린보호필름을 주문했는데, 커버 케이스 있으면 굳이 주문 안해도 될듯합니다. 커버가 보호 해주니까요.


마지막으로 전자책의 단점으로 항상 지적 받는 화면 깜빡임은 눈에 거슬리긴 합니다.

거슬리긴 하지만 책보는데 크게 문제는 안되는??? 그렇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현재 기술력으로 이 화면 깜빡임을 완전 제거 할수 없나봐요.

아래 동영상 한번 보시면 깜박임이 어떤 건지 느끼실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LIST

'Review Everyth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버넌트> 솔직한 후기.  (0) 2016.01.25
벤타 에어워셔(Venta Airwasher)  (0) 2015.12.29
Martian(마션)이 무슨뜻일까요?  (0) 2015.10.17
엔진오일 교환~!  (0) 2015.10.15
스포티지 수리하기.  (0) 201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