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몬스터 호텔(원제:Hotel Transylvania)

반응형

몬스터 호텔(원제:Hotel Transylvania)


말그대로 괴물호텔, 괴물들이 묵는 호텔입니다.

원제는 "호텔 트란실바니아"이고요.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는 흡혈귀로 유명한 동네입니다. 

원제를 알고 있다면....아!! 이 영화에 흡혈귀가 나오는 구나하고 단박에 알수 있지만 한국제목으로 바뀌면서 드라큐라도 일반 "몬스터"로 강등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한국에서 11월 22일에 개봉 한다고 네이버에서 설명하고 있네요.

저는 필리핀에서 아무 정보없이 그냥 가서 봤는데 나름대로 재밌었습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몬스터 끼리 싸우는게 아니라....가족애에 대한 영화입니다.

흡혈귀 부녀간의 가족애, 몬스터끼리의 우정.....그리고 금지된(?) 사랑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고메즈"란 이름을 가진 사람은 다 이쁜가요???


또한 이 영화에서 주목할 점은 목소리 배우들이 쟁쟁합니다.

아담샌들러와 셀레나 고메즈.....그런데 목소리만 들으니까.....누군지 모르겠더군요...ㅎㅎ


영화에서 출연하는 유일한 "인간" 조나단


드라큘라아버지와 딸이 주연이지만 조나단이라는 "인간"의 역활이 상당하네요. 주연급 조연입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이 영화도 가족끼리 보면 좋을 영화입니다. 요즘 가족애를 다룬 영화를 본이 아니게 많이 보게 되네요....ㅡㅡ;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