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센베과자, 전병 만드는 호미제과 방문기!

반응형


호미제과 방문기!


일본말로 센베이....한국말로 전병.....

호미제과는 이것만 전문으로 만드는 곳입니다.



지난번엔 여기 가는 사람에게 부탁해서 한번 먹어봤었습니다. 

제품리뷰는 여기--->http://yestomorrow.tistory.com/231

이번엔 제가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도 할겸 방문했어요.



호미제과 주소는 경기 화성시 배양길 26-15 입니다. 그런데 네비에 여길 찍고 가시면......잘안나올수도 있어요.

저희는 초행길이라 해맸습니다. 

큰길 옆에 있긴한데 큰길에서 바로 들어갈수 있는게 아니고 고불고불 들어가야 하는데....

이놈의 네비는 자꾸 다른길을 가르쳐줘서 나중엔 네비 무시하고 그냥 공장 간판보고 따라갔습니다.

공장은 크고 깔끔한데 길 찾기가 쫌 애메합니다.



일단 들어가면 매장 그런거 없어요. 위의 사진 중 오른쪽 열린 문이 공장 입구 겸 판매하는 곳입니다.

입구에 책상하나! 거기가 계산대! 

한박스 주세요 하면 옆에서 포장하고 바로 건네 줍니다.~!

저희는 4박스 샀는데...

앞에 오신분은 10박스 사가시는듯.....ㅎㅎㅎ

진짜 대량 구매 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이게 부담스런 가격대도 아니고.....그렇다고 막 싸구려 티나는 선물도 아니라서 가벼운 명절선물로 잘 나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입 후에 부셔진것좀 주세요~ 그러면 아주머니가 검은봉지에 판매 못하는 깨진 전병들 좀 챙겨주기시도 하네요.

저희는 그걸로 먹고 박스는 선물로.......^^


추석선물이나 설날선물로 부담없이 저렴한 제품 찾는 분들은 나쁘지 않은 선택인듯 합니다.

아 참!! 가격은 박스에 만 천원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