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stomorrow

수원 아이파크 시티 7단지(4차) 페인트 칠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오늘 투표날은 휴일이지만..저는 출근을 했습니다....

많은 사람이 쉬어서 그런지 차량정체가 심하지 않아서 퇴근길에 아파트 한번 보러 갔어요.




수원 아이파크 시티 7단지(4차)가 이제 외부 페인트 칠을 하고 있네요.

그런데 모델하우스에서 나온 색과 많이 달라서 입주민들 사이에 불만이 고조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가서 보니까 약 20%정도 칠한것 같은데 다 칠해지면 나아질까요?



아이파크가 요즘 새로운 시도 많이 하고 있는데.........이런거말고 품질에 신경을 많이 쓰면 좋겠어요.

듣자하니....각세대에 형광등을 달아준다네요....LED가 아니래요...3억짜리 아파트인데....3억인데...3억 아파트에 형광등이라니...

공용시설도 모두 형광등 들어간데요....



1,2,3차는 큰 평수도 있고, 부실시공 문제도 있고해서 분양이 잘 안됐는데....이번에 4차는 소형평수이고, 위치가 좋아서 고가분양이라는 말도 많았지만 큰 무리없이 모두 분양이 됐다고 하네요. 덕분에 2015년 현대산업개발 실적이 타 건설업체보다 높았다고 합니다.



그러면!!!! 좀 입주자들에게 배풀어야 하지 않을까요???????? 이건 뭐...형광등 달아준다니........말 다했어요....

제발 입주할때 큰 문제만 없기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