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

에르고 베이비 360 아기띠(Ergobaby 360)

반응형


에르고 베이비(Ergobaby)360 아기띠


우리아기는 5월 말에 출산 예정인데…….벌써 아기띠를 샀습니다.ㅎㅎㅎ

집사람이 싸게 살수 있을 때 사는 것이라며…………



에르고 아기띠가 아기띠 중에는 꽤 유명하죠? 

4방향으로 다 할수 있는 아기띠가 흔하지 않다고 하는데 이 제품은 그게 가능하데네요.

저는 힙시트도 괜찮아 보였는데 허리가 아픈 경우도 있다고 그래서 아기띠로 결정!!!!


구입 당시 네이버 최저가는 170,000원 정도 했는데 요건 면세점에서 샀습니다.

에르고 라인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에르고 베이비 360이 가장 비쌉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적립금하고 쿠폰하고 다 쓰니까 약 10만원 정도 하는데다가 워머까지 주더라고요.

이런데도 안 살 이유가 없지 않습니까???!!!



그런데!!!!……

이거 생각보다 박스가 큽니다. 워머도 비슷한 크기의 박스에 들어가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면세점에서 사는 것이기에…이걸 가방에 넣기가 참 힘듭니다..이것만 넣기 위한 가방을 하나 더 준비했습니다.


아래 제품은 침받이 입니다. 이것만도 한 25,0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생각보다 비싸요. 그런데 별거 없더라고요.

손재주 좋은 마눌님이 자기가 만들수 있겠다며...ㅋㅋ

에르고 360 아기띠 침받이 만들었어요. 바로가기>>> http://yestomorrow.tistory.com/164



에르고 아기띠는 공항면세점에 가도 없고요, 인터넷으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면세점에서 아기용품들이 꽤나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