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

이케아 수유등??? 뜻밖의 발견!

반응형



이케아에서 LED등을 샀어요. 스웨덴 말로 ‘스퇴펜’ 이라 하는데…..




뭔소리인지는 모르겠고…그냥 촛불 LED 등이예요.ㅋ


조그마한 LED등인데 와이프가 수유등으로 좋을것 같다고 하네요. 은은한 불빛이예요.




그런데 이거 사고 보니 은근 물건입니다.


살때는 촛불을 모티브로 한 전등이구나…뭐 이렇게만 생각을 했어요. 딱 보기에도 그렇자나요.


밧데리도 없으니 켜볼수도 없고 그냥 샀죠.


그런데 사와서 보니까…….스위치가 없습니다. (아…..불량인가???생각이 들었는데…)



그냥 한번 90도 꺽어 주거나 흔들기만 하면 ON/OFF가 됩니다.


그리고 더 대박인건…….등이 진짜 촛불처럼 깜빡입니다….아주 디테일해요..


5000원에 이런 기능을 다 넣다니….ㅎㅎㅎㅎㅎㅎ



생각없이 샀다가 엄청난 디테일에 2번 놀랐습니다.


그런데 밧데리는 따로 사야해요. AA사이즈 2개 들어갑니다.




이케아에서는 밧데리도 팔아요. 알카라인입니다. 싸구려 밧데리 대부분 알카라인 밧데리가 아닌데…이케아 밧데리는 알카라인이예요.

알카라인과 아닌것은 밧데리 들었을때 무게차이가 현격히 납니다. 에버레디, 에너자이저 같은것도 알카라인 밧데리가 있고 일반 밧데리가 있어요.



물론 알카라인 밧데리가 훨씬 오래가는 밧데리입니다.

잘 확인하고 사세요~


여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이케아 수유등’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ㅎㅎㅎ 취침등으로도 나쁘지 않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