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Peak Design(픽디자인)의 Capture(캡쳐), 카메라를 가방에 달고 다니자.

반응형


여행 중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면 불편했던 점이 있습니다.

 

두 손 중에 한손은 항상 카메라를 들고 있어야 한다는 점이지요.


그렇다고 목에 걸고 다니기엔 목이 너무 아픕니다. 비록 DSLR이 아니더라도 목에 걸고 다니는 것은 비추입니다.


생각해보니…..여행중에 항상 가방은 가지고 다니자나요? 그럼 가방에 걸고 다닐수 있는 것이 있지 않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고,


검색을 해보니 픽 디자인(Peak Design)의 캡쳐 (Capture)라는 제품이 있네요.



오오오오오!!! 액션캠을 가방에 달수 있는 클립입니다.


얼마전에 액션캠도 하나 장만을 해서 Capture가 꼭 필요한 물건이 될것이라는 느낌이 왔습니다.

캡쳐 프로도 있는데, 기능이 다른 건 없어요. 디자인과 소재가 약간 다르고, 플레이트가 약간 다른?? 캡쳐로 사도 충분합니다~!


가격검색에 들어갔습니다.

한국가격은…터무니 없습니다. Capture 본체의 가격만 13만원이네요……….액션캠 클립(POV Clip)까지 하면18만원 정도로 기억이…….

한국은 항상 이렇습니다…ㅜㅜ 


그래서 직구를 해볼까 하며 아마존과 이베이를 보니…. 역시나….반값이네요….본체는 60불 정도면 살수 있네요.ㅎㅎㅎ


그러나 여기는 필리핀.! 필리핀도 나름 인터넷 쇼핑몰이 있으니….바로 LAZADA 라는 사이트 입니다.게다가 가격도 미국에서 직구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네요. 본체와 액션캠 클립 합쳐서 10만원 정도????


오우…필리핀 치고 배송도 늦지 않았어요. 겨우 5일만에 오는 신기함이~!!!! 


짜잔~~



클립 본체와 액션캠 클립이 들어 있습니다. 따로 구입하는거예요.






클립본체는 요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도브테일 방식의 플레이트와 클립! 단순하죠?




풀어해치면 이렇게 나옵니다. 




실제 크기는 요정도 구요.




결합하면 이렇게 됩니다. ㅎㅎㅎ




이것은 액션캠을 달수 있는 POV Kit라는 것이고요. 이것만 3만 5천원 정도 하더군요...ㅜㅜ 

사진에는 고프로가 나와 있지만 일반카메라도 가능하고요, 소니 액션캠도 가능합니다.




역시 풀어해쳐 놓으면 이런 것들이 들어 있구요. 플레이트는 도브테일 방식이지만 약간 작은 플레이트입니다.




사진엔 액션캠이 있는데 일반 카메라도 이런식으로 설치 가능합니다~




완벽한 호환은 아니지만, 조립이 가능한겁니다. (같이 포함되어 있는 나사가 모든 구멍에 맞아요.) 




똑딱이에다가 일반 플레이트끼니까 너무 크네요. ㅎㅎ




캡쳐 본체, 일반 플레이트, 액션캠 플레이트요렇게만 있으면 여행 할때 많이 편해 질꺼 같네요. ^^

미러리스, DSLR, 액션캠이용자는 강추!! 일반 똑딱이 이용자는 비추!


다음엔 캡쳐를 장착해서 찍은 동영상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

'Review Everyth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스텔라(Interstellar)  (0) 2014.11.25
마린두케 빠사루봉~ 아로룻!!!!(arrowroot)  (0) 2014.11.14
퓨리 (Fury)  (0) 2014.11.05
포드 피에스타의 속살~!!!  (0) 2014.11.02
나의 애마 포드 피에스타!!!  (0) 2014.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