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까페 이탈리아 크리스티 DM-1000

반응형



KT에서 이벤트 당첨이 되었습니다.



까페 이탈리아 크리스티 드립커피 머신(커피메이커)를 받게 되었어요. 까페 이탈리아 홈페이지에 정가는 9만원이라 나와 있는데, 검색해보니 하이마트 온라인에선 5만원 쪼금 안되게 팔고 있네요. 그 밖에 다른 온라인몰에도 5만원 안팍에서 구입할수 있는 제품 같습니다.



너무 큰 박스에 넣어주셨네요. 안에서 제품이 이리저리 움직인 흔적이 가득합니다.





이 제품은 소량 드립 커피 머신입니다. 딱 텀블러 한컵 용량이 나와요. 약 300ml 정도 됩니다.

혼자먹기 좋은 사이즈예요.


고급진 제품은 아니고요.

그냥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품질의 제품 같아요.



드립머신, 텀블러 모두 중국제구요. 제품을 사면 보너스로 텀블러하고 커피를 준다는데...모든 사이트에서 그러는거 보니까 보너스는 아니고..그냥 제품에 포함 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커피는 이탈리아산이고요.



커피가 만들어지는데는 약 3분정도 걸리네요.

그런데 커피가 다 만들어졌다고 뚜껑을 막 열면 안되요. 뜨거운 스팀하고 온수가 팍 튀어 나와서 화상을 입을수도 있습니다.

저도 한번 당했어요.ㅜㅜ





이 제품은 KT에서 체험이벤트로 하기 전에도 많이 한것 같더라고요, 네이버에 검색하니 수십개가 뜨네요. ㅎㅎㅎ

여튼 체험으로 받은 제품이니 군말없이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KT에서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하는 사용기 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