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먹어보기

동탄 까페 더힐링

반응형


동탄 까페 더힐링


친척동생이 야심차게 준비한 까페를 오픈 했습니다.

까페 이름은 더 힐링!!!

카피먹으면서 힐링 하라는 뜻????



이전에도 이 자리에 까페가 있었는데 인테리어를 약간 손 보고 재오픈 했습니다.



동생이 커피 만드는 실력은 자신 있었지만 매장 위치를 정말 한참 고민했거든요.

사람 많은 곳은 비싸고, 사람 없는 곳은 싸지만 매출을 장담 못하고….이 고민 저 고민 하다가 결국 찾은 곳이 동탄!

집안 기둥 뽑아서 나온거라 꼭 성공해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장사 한다고 합니다.



이 까페의 특징은 여느 프랜차이즈 까페와는 다르게 매장에서 직접 커피를 볶습니다.

커피 전문가예요. 당연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있고요. 국제대회에서 수상 경력도 있습니다.


커피머신도 자동이 아니라 수동이라고 합니다.

커피 맛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해요.

사실 저는 커피 맛을 잘 몰라서 새심한 맛까지는 평가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다 없다 정도는 구분하는데, 여기 커피는 정말 맛있습니다. 



커피 볶는 기계입니다…..이게 가격이 장난 아니라고 하네요…..

유명한 기계라고 하는데…저는 잘 모르니….패스…ㅎㅎㅎ



크고 작은 테이블이 7개정도 있는데, 아일랜드바도 테이블로 쓴다고 하니….혼자가신 분들은 사장님과 이야기하며 커피 드세요. 동생이 말을 잘해서 시간이 즐겁게 커피 드실수 있습니다. ^^



주소는 경기 화성시 메타폴리스로 47-25 지층 B06호

일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