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돼지의 끝판왕????!!! 제주도 흑돼지.

반응형


불행히도 저는 제주도를 한번도 못 가봤습니다.ㅜㅜ

그러나 제주도 흑돼지 맛있다는 소리는 많이 들었죠.

이런 제주도 흑돼지를 집에서도 맛볼수 있는 기회를 얻었어요. 리뷰플레이스에서 리뷰어로 선정이 돼 제주도 흑돼지를 맛볼수 있었어요.




우선 포장이 정말 잘되어 왔습니다. 500G 이였는데 꼼꼼하게 포장해서 왔습니다. 스티로폼박스에 아이스팩2개로 고기가 상하지 않게 해놌습니다.



거뭇거뭇한거 보이시나요? 진짜 흑돼지네요. 검은털이 보여요. ㅎㅎㅎ



500그램이 많을줄 알았는데 저랑 와이프랑 둘이 후딱 다먹었어요.




집에서 조촐하게먹기 위해 준비를 합니다~~



후라이판에 한번에 다 올라가네요. 군침이 돕니다.



고기가 슬슬 익어가네요. ^^




오호~ 이렇게 준비가 되었습니다~!!! 쌈과, 김치....조졸하지만 있을건 다있습니다.




쌈과 고기....꿀꺽...


제가 먹은 흑돼지는 유명호텔 및 유명백화점 등에 납품하고 있는 업체라고 합니다. 그리고 무항생제 유기농 흑돼지로 더욱 건강한 고기를 생산한다고도 합니다.


제주 흑돼지를 집에서도 즐길수 있는 주소예요. 길갈 흑돼지라고 검색해도 나옵니다~!


http://storefarm.naver.com/gilgalpig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