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이쁜 아이폰 야광케이스!

반응형


저는 원래 화려하고 투박한 휴대폰케이스를 잘 안씁니다. 요즘은 휴대폰이 워낙 이쁘게 나오잖아요?? 떨어뜨려도 잘 고장 안나구요. 그래서 기능성 휴대전화 케이스보단 얇고 투명한게 좋더라구요.



그런데....이제 수명이 다했나봐요....케이스가 누리끼리해졌어요. ㅋㅋㅋ



정면은 멀쩡합니다~!!




그런데 리뷰플레이스에서 예쁜폰케이스를 발견하고 리뷰어 신청했더니 이런 행운이 주어졌습니다.

별자리케이스인데 이게 야광입니다. 전체 야광은 아니고 별자리만 야광이고 배경도 선택이 가능하네요.



별자리케이스는 일반 쇼핑몰과 달리 소매로 띠어오는게 아니고 자체적으로 제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경디자인도 선택 가능하고 별자리도 선택이 가능해요. 밝은색 배경, 어두운색 배경에 별자리까지 선택을 할수 있으니 엄청나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별자리를 그냥 인쇄한게 아니고 케이스에 골을 내서 파냈어요. 벗겨질 위험은 없습니다. 오히려 새겨진 골 사이로 때가 낄수 있겠습니다. 별자리케이스라고 뭐 다를께 있겠나 생각했었는데….이건 쫌 특별나네요. ㅎ




밤에 찍어서 야광이 약한데 낮에 가지고 나갔다가 어두운데 들어가니 야광도 엄청 쎄더라구요.




스피커랑 마이크, 이어폰 연결부분은 노출되어 있습니다. 케이스가 방해를 하지 않구요. 카메라 부분도 링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여유롭게 들어갑니다.






옆부분은 자연스럽게 잘 감싸주네요.






선물용으로 별자리케이스도 괜찮을꺼 같아요. 배경과 별자리를 자신이 선택할수 있기에 남들과 똑같은 케이스보단 나만의 케이스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케이스는 http://modoocase.com/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