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은근 완소아이템, 주방정리용품 행주도마걸이.

반응형


새집으로 이사오니 구입할께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구입을 해야 하는데……이걸 정리할때가 없어서 또 정리함을 사야하는…ㅡ.ㅡ;


이렇게 사고 또 사는 무한루프를 돌리고 있는 중 리뷰플레이스에서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 리뷰어로 선정이 되었네요.



주방정리용품인데 꽤 유용합니다. 도마와 행주를 동시에 보관할수 있는제품이예요. ‘루에나’(http://www.ruena.co.kr)라는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이런 종류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 같네요.


우선 도마걸이는 은근히 유용합니다. 눈에 잘 안띄게 보관하여 깔끔하고요, 게다가 행주까지 걸어둘수 있으니 1석2조입니다. 행주뿐이 아니라 고무장갑까지 걸어두면 더 편리하죠.



그런데 이게 다 장착이 가능한게 아니고 두께가 1.3 센치미터이하의 선반에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더 두꺼우면 설치가 잘 안되네요.

설치방법은 무지 간단합니다. 그냥 끼우기만 하면 되요. 


이 제품은 녹에 강한 스텐레스제품입니다. 녹 걱정 안하고 쓰셔도 되요~






저희집은 문이 살짝 안 닫힙니다만…신경쓰일정도가 아니라 그냥 씁니다. ㅡㅡ;






그리고 또 다른 주방정리용품!!!!

하수구 청소솔 (배수구망 브러쉬) 입니다.

일반 솔과 달리 위쪽으로도 브러쉬가 달려 있어 쉽게 청소가 가능하네요. 






배수구 뿐만 아니라 화장실이나 변기도 청소가 가능합니다. 다용도로 편리하게 쓸수 있는 브러쉬입니다~!!!!



루에나의 주방정리용품 '도마행주걸이' 와'배수구망 브러쉬' 꽤 유용하게 사용할것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