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운동 후 자생비책 MSM크림 바르면 근육통이 확 풀립니다~!

반응형


예전에 빅마켓에 갔었는데 박찬호 크림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목뒤쪽에 조금 발라봤는데……많이 바르지도 않았는데….한 5분 있다가 열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오~~~ 이러면서 이거살까? 말까?? 하다가 운동도 안하는데 무슨 소용이냐…하면서 안샀거든요.

그런데 요즘 운동을 해서 이런 크림이 절실히 필요하던차에 리뷰플레이스 리뷰어 당첨!!! 근육통 푸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겠지만 이런 크림이 있으면 많이 도움이 되긴 하죠.



자생비책 MSM크림이란건데 자생한방병원에서 연구개발을 했어요.

용량은 100ml 인데 생각보다 작진 않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죠 뭐…..말 그대로 크림이라….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되는데 눈과 얼굴 부위는 피하세요. 저는 이런거 한번 얼굴에 발랐다가 피부 벗겨지게 세수했습니다. ㅎㅎㅎ


운동 전후, 샤워 후 발라주면 좋다고 합니다.

저는 운동전에 사용해봤는데 발라주면 확실히 효과 있습니다.

허벅지에서 막 열이 올라오는게 느껴져요. 겨울인데도 뜨겁습니다.

운동 후에도 근육통 푸는데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사용량은 개인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몸이 뜨끈뜨끈한거 좋아하시면 많이 바르세요.

많이 바를수록 몸이 불타 오릅니다. 

하지만 저는 불타오르긴 원치않아 소심하게 손톱만큼 발라봅니다.



무릎에도 발라보았어요.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잘 흡수 됩니다.



근육이 많이 있는 부위가 아니라서 막 열이 올라오진 않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근육이 이완되는건 느껴집니다.

향도 맨소래담처럼 독한 향이 아니고 은은한 향이라 다른 사람들은 뭘 발랐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이렇게 축구를 열심히 했죠.



그런데 발이 접찔렸어요.ㅜㅜ근육이 너무 풀렷(?)나봐요. 2주간 축구 못합니다.ㅠㅠ

다친곳이 붓고, 멍이 드네요.



그래서 이렇게 자생MSM 크림을 발라 주었습니다.

안 바른건 보단 나았지만....결과적으로 반 기부스를 했습니다...ㅠㅠ

인대 늘어난건  병원가셔야 합니다. ㅎ



근육통 푸는 법으로 자생 MSM 크림이 하나의 좋은 대안이 되지만 정말 많이 아프면 근육통이 아닌 다른곳이 문제 있을수 있음으로 병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허리통증도 마찬가지로 이런 근육이완제가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이제품은 근육통을 푸는데 도움을 주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작용을 하며, 허리통증을 줄여주는 크림입니다.

기본적으로 근육에 작용을 하기때문에 뼈를 다치면 자생 MSM크림은 도움이 많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