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땀과 함께 날아가는 나의 살들 with 써모스택 정

반응형


기트리닷컴의 새로운 제품!! 운동과 함께 살을 날려버리는 신기방기한 건강기능식품.



운동해서 살빼는게 다이어트중엔 최고입니다. 그런데 그게 당연한 말이지만 상당히 힘듭니다 .

그래서 이런 제품이 있으면 꽤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 소비 되는게 눈에 보이니까요.



요즘 주말에 축구하면서 좀더 효율적으로 칼로리 소비를 해야 할 방법을 찾던중에 리뷰플레이스에서 기트리닷컴 써모스택 발견!!! 운 좋게 리뷰어로 선정되었습니다.




기트리닷컴의 써모스택은 먹는다고 그냥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약은 아닙니다. 살 빠지는 약은 아니라는 말입니다. 운동을 할때 조금 더 효과를 높여주는 식품입니다. 보통 운동 한시간전에 섭취를 합니다. 5알 한번에 먹지는 않았고, 일단 3알 먼저 하나씩 먹어보았습니다. 




섭취를 하면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가???!!!!

우선 땀이 더 나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심박수, 혈압, 대사율이 올라가다 보니 땀이 더 날수 밖에 없겠죠. 그리고 지구력이 올라가는 느낌도 있습니다. 

과라나 추출분말이 이런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옥타코사놀, 녹차추출물 등 운동에 효과적인 많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축구를 20분만 뛰어도 헥~헥~되는 저질 체력이였는데 30분~40분 정도 뛰어도 될 정도의 체력까지 올라오네요. 사실 이렇게 약으로 체력을 끌어올리는 건 실제 내 체력이 아니지만…일단 오래 운동하면 칼로리 소비도 많아지니 살도 더 빠질수도 있을것 같아요. 



기트리닷컴의 써모스택은 한번에 5정을 먹는게 기본 복용 방법이긴한데 이건 사람마다 작용하는 현상이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5정을 먹는것보다 한알씩 복용하며 자신에게 맞는 복용량을 찾는게 좋다고 합니다. 저는 일단 3개 먹는걸로….



절대 과다복용은 하지 마시고요, 적당량 복용하여 건강지키면서 운동하세요.

그리고 몸이 안 좋을경우 복용하지 않는것을 권장합니다. 컨디션이 안 좋을때 이런류의 건강식품을 복용하면 더 안 좋아질수도 있으니, 꼭 정상 컨디션에서 복용하세요~!!!!



아!!! 중요한점!!!! 이 제품의 가격은 28,000원 입니다!!


기트리닷컴  1661-7948  www.gitre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