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verything

발이 편해야 몸이 편합니다. 기능성 깔창 에어포드~!

반응형


발이 편해야 몸이 편합니다. 



저는 발이 커서 그런지 발과 관련된 염증들이 참 많아요. ㅎ

예전엔 티눈도 있었고 얼마전엔 발목염좌…흔히 삐었다고 하거나 접질렸다고 하는…ㅎㅎㅎ.

더 힘든건 오른발이 살짝 커요…그래서 신발 살때 오른쪽발은 딱 맞지만 왼발은 쪼금 헐렁하기도 해요.





그래서 신발에 기능성깔창을 깔으면 걷기도 한결 편하더라구요.

기능성깔창을 몇번 신어보긴 했는데 크게 도움이 된적이 없어서 그냥 일반깔창 깔고 다녔는데 이번에 리뷰플레이스에서 기능성 깔창 에어포드에 리뷰어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싸구려 제품들보다는 좋겠지요?????


그냥 보기엔 일반깔창 뒤꿈치 부분에 플라스틱이 덧붙여져 있는데 다양한 기능들이 숨어 있습니다.



냄새 잡아주는 기능이 있네요.





발에 대보니까 딱 맞네요. 




구두에 넣어서 신어도 좋을것 같은데 제 직업 특성상 구두보다는 운동화 작업화를 많이 신다보니 우선 운동화에 넣고 신어봤습니다.



다른 깔창과는 다르게 잘라서 쓰는게 아니고 사이즈에 맞춰나오다보니 구매할때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기능성깔창은 아무래도 발굴곡을 지지해줘야 하니 일반 사이즈로 만드는게 힘들것이라 예상됩니다.


저는 280 선택했어요.

납작한 깔창은 아니고 아치부분, 발꿈치, 발 앞쪽 굴곡이 있어서 발을 편안하게 지지해줍니다.

걸을때도 잘 잡아주는게 느껴집니다.

발 딛을때 딱딱하지도 않고 푹신한 느낌이 들면서도 쫀쫀하다고 해야 할까요?????



발목관련 질환이 잦은 분들은 부상예방으로 기능성깔창 신는것도 어느정도 도움이 될듯 합니다.

무엇보다 발을 편하게 해주는것이 피로를 조금이라도 덜 쌓이게 하는 방법입니다~!!!


구입은 http://storefarm.naver.com/modooinsole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LIST